아침에 일어나서 피부과가서 진료도 보고


끝나고 헬스장가서 운동하고 국밥먹고 뷰좋은 카페가서 커피먹으면서 롤체하고


집에오니까 완전 알차게 지냄 ㄹㅇ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