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호스를 앞으로 해야하나 뒤로해야하나 구마고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03 작성일 2026-04-29 18:40:44 https://arca.live/b/tryx/169202936 앞으로함:공간낭비, 뒤에 아크릴이 가려짐뒤로함:호스가 어항유리 꾸우욱 밀어냄.크아악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ghghhgh 2026-04-29 18:45:12 답글 뒤로 뽑은 다음에 측면 팬 나시구멍쪽으로 케이블타이 얇은거나 정 없으면 검은 실같은거 넣어서 수냉호스랑 묶어 그럼 피규어도 안가리고 깔끔하게 보일듯? 펼쳐보기▼ 구마고 2026-04-29 18:56:10 답글 수냉호스 그렇게 꺽여도 문제없나? 펼쳐보기▼ ghghhgh 2026-04-29 18:56:54 답글 직각만 아니면 상관없지않어? 펼쳐보기▼ 구마고 2026-04-29 19:00:58 답글 그런가 하아 또 컴퓨터 따긴 지쳐서 내일이나 금요일에 해야겠다 펼쳐보기▼ ghghhgh 2026-04-29 19:01:51 답글 그냥 열어서 묶는게 단디.... 펼쳐보기▼ 구마고 2026-04-29 19:10:36 답글 *수정됨 뒤로 뽑으라는게 라디에이터 180도 돌리라는게 아녔어? 저상태로 팬쪽 망에 묶으라고? 욲어지나? 펼쳐보기▼ ghghhgh 2026-04-29 19:32:15 답글 상단 측면 팬 꼭지점 부분에 나사박는 구멍 있자너? 그냥 거기에 케이블타이나 실로 넣은 다음 호스랑 묶는거지 되지 않을까? 펼쳐보기▼ 구마고 2026-04-29 22:50:51 답글 ㅇㅎ되려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29 21:10:14 답글 아예 그냥 후면팬쪽으로 다시 장착도 해볼만할듯 ㄷ 펼쳐보기▼ 구마고 2026-04-29 22:51:34 답글 그러면 호스가 크게 돌아가지고 돌면서 생기는 곡선이 유리를 압박해서 흛 펼쳐보기▼ 안다린 2026-04-30 03:19:06 답글 SE로 다시 사자 펼쳐보기▼ 구마고 2026-04-30 03:20:27 답글 낫이너프 머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오택 [7] 모로하지 2026.04.30 59 2 [자유] 아침 점심 굶고 만든 간다무 [14] 페비뽈따구 2026.04.30 71 3 [자유] 이제 나도 TRYX단에 합류할거다 [6] 호야777 2026.04.30 81 3 [자유] 이번에 책상 위치좀 바꿨는데 좀 불편하네 [11] 세린 2026.04.30 96 4 [자유] 허세챈인줄알았읍니다. [31] 컴잘알 2026.04.30 149 8 [★꿀팁] A0오류 혹은 재부팅 시 드라이브 인식 불가 해결 방안 [9] 케갈이홀릭 2026.04.30 74 3 [자유] 도로롱은 여기서 살아! [5] ghghhgh 2026.04.30 63 3 [자유] 출장 갔다오니 글이 넘 많아!! [13] 케갈이홀릭 2026.04.30 60 3 [자유] 이번달은 그만써야되겠다 [12] 세린 2026.04.30 84 4 [자유] (영상추가) 얘두라 뉴젠에서 뭔가왔다!!!! [34] 컴잘알 2026.04.30 215 11 [자유] 세삼 윈도우 기본 기능 구리긴하네 [8] 울프팩 2026.04.30 60 3 [자유] 비오고 잠깐 춥더니 [6] 컴잘알 2026.04.30 58 3 [자유] 전기세 엔빵이라고 해서 [26] 안다린 2026.04.30 114 3 [자유] 다른 부품보다 글카는 다운그레이드 하는게 쉽지않네 [7] 잠이온다 2026.04.30 81 2 [질문/답변] 카나리 최신(중국산) 펌웨어 업데이트 후 재부팅 시 인식 불능 현상 도움 부탁드립니다. [9] NeDaHong 2026.04.30 158 2 [자유] 정보탭 이벤 참여 안하면 강제납치할거임 [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4.30 56 5 [자유] 눈뜨자마자 건담 조립청년 [9] 페비뽈따구 2026.04.30 50 3 [자유] 와따시 패드 부자가 됐어요.. [6] 잠이온다 2026.04.30 66 3 [자유] 스팀컨트롤러 D-4 혹시 살 챈럼들 들어와봐라 [21] 빅사슴가이즈 2026.04.30 112 2 [자유] 트라익스 파노라마 프로 38만 리퍼올라옴 [3] 잠이온다 2026.04.30 88 3 [자유] DDR4 로얄 실버 꽂고 싶다 [2]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4.30 45 2 [정보/리뷰/특가] GALAX 그래픽카드 라인업은 유지된다고 함 [13] 컴잘알 2026.04.29 156 6 [자유] 오 이 쿨러 꽤 좋은거 같긴 함 [1] ghghhgh 2026.04.29 93 4 [자유] 호스를 앞으로 해야하나 뒤로해야하나 [12] 구마고 2026.04.29 103 4 [자유] 이새벽에 난리부르스한 맛이 있군 [6] 구마고 2026.04.29 82 4 [자유] 무친 챈럼때문에 다시 또 뜯음 [4] ghghhgh 2026.04.29 92 3 [자유] 새벽 3시까지 건담조립한청년... [10] 페비뽈따구 2026.04.29 84 5 [뽐내기/자랑] [자랑] 오랜만에 모니터 배경도 바꿈 [8] 레오미 2026.04.29 164 5 [자유] 개같이 부활 중 [11] 레오미 2026.04.29 101 2 [자유] 그냥 감귤 동네 가질마셈 [2] 잠이온다 2026.04.29 79 3 [자유] 으흐흐 음악들으면서 조립 [12] 페비뽈따구 2026.04.29 73 3 [자유] Rollback [13] 빅사슴가이즈 2026.04.29 99 3 [자유] 진지)5080 어마에 대한 생각 [42] 페비뽈따구 2026.04.29 297 2 [자유] 이쯤대면 어마에서 폭스간게 잘한거같기도.. [5] 잠이온다 2026.04.29 78 2 [자유] 트라익스 한 대 장만함 [12] 레오미 2026.04.29 109 4 [자유] 옆동네 펌) 또 주르륵 [8] 응우옌따잇 2026.04.29 112 2 [자유] 컴터 조립 완 [16] ghghhgh 2026.04.29 104 3 [자유] 후로아트 팬 빌드 [5] 빅사슴가이즈 2026.04.29 85 4 [자유] 씨벌 이거 어쩌지 [6] 빅사슴가이즈 2026.04.29 77 2 [뽐내기/자랑] lcd 끄는 것도 나름 느낌있고 좋다 [8] 레오미 2026.04.29 105 3 [자유] 알바출근청년 [4] 페비뽈따구 2026.04.29 41 1 [자유] 여러번 저 됐어요!!! [8] 턱시도펭귄 2026.04.29 93 2 [자유] 어마는 스텔스다 [5] 잠이온다 2026.04.29 76 2 [자유] 이게 된다고..? [28] 안다린 2026.04.29 156 7 [정보/리뷰/특가] 이제 HOF는 없는건가(GALAX 30년만에 PC 사업 철수) [15] 컴잘알 2026.04.29 145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4-30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