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뭐 딱히 있는건 없어서 1시간? 좀 넘게 걸렸고
에즈락 구형보드에서 아수스 보드라 바꾸는거라
불안해서 그냥 포맷하고 윈도우 다시 깔려고 백업중
도킹스테이션에서 복사기능도 지원해서 윈도우가 있는 저장장치도 그냥 복사가 되서 좋은듯?
이제 컴터가 3개네....
하나는 중고로 쌀먹해야지!!!

뭐 딱히 있는건 없어서 1시간? 좀 넘게 걸렸고
에즈락 구형보드에서 아수스 보드라 바꾸는거라
불안해서 그냥 포맷하고 윈도우 다시 깔려고 백업중
도킹스테이션에서 복사기능도 지원해서 윈도우가 있는 저장장치도 그냥 복사가 되서 좋은듯?
이제 컴터가 3개네....
하나는 중고로 쌀먹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