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니 왜 같은 날 오셨소 빅사슴가이즈 추천 5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0 작성일 2026-04-29 08:25:37 https://arca.live/b/tryx/169146085 알리에서 듀센 엣지 하우징 킷을 샀는데오늘 와버렸는데믿고 사는 참포커스퀄은 진짜 좋다하지만일단 팬 부터 갈고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컴잘알 2026-04-29 08:26:04 답글 등짝에 철판부터 둘러야하는거아님?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4-29 08:27:27 답글 두센 엣지 지난번에 떨궜는데 하필 모션데스크 다리에 떨어지면서 스크래치가 심하게 났거든 그래서 OK야 저거 가격이 왠만한 패드 하나 가격인건 당연 비밀이고 팬은 와이프도 소리 들어보더니 확실히 조용하다고 OK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4-29 08:33:40 답글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럴수가 가격을 속일수있다니 펼쳐보기▼ 세린 2026-04-29 08:42:50 답글 이거 보이지 팬 불도 안나오고 생긴것도 안이쁜거라 겁나 싼거야 이걸로 바꿀게! 펼쳐보기▼ 컴뉴비 2026-04-29 08:26:12 답글 일단 도착했으니 좋았으!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4-29 08:27:34 답글 페비뽈따구 2026-04-29 08:50:25 답글 안다린 2026-04-29 08:54:4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무친 챈럼때문에 다시 또 뜯음 [4] ghghhgh 2026.04.29 92 3 [자유] 새벽 3시까지 건담조립한청년... [10] 페비뽈따구 2026.04.29 84 5 [뽐내기/자랑] [자랑] 오랜만에 모니터 배경도 바꿈 [8] 레오미 2026.04.29 164 5 [자유] 개같이 부활 중 [11] 레오미 2026.04.29 101 2 [자유] 그냥 감귤 동네 가질마셈 [2] 잠이온다 2026.04.29 79 3 [자유] 으흐흐 음악들으면서 조립 [12] 페비뽈따구 2026.04.29 73 3 [자유] Rollback [13] 빅사슴가이즈 2026.04.29 99 3 [자유] 진지)5080 어마에 대한 생각 [42] 페비뽈따구 2026.04.29 296 2 [자유] 이쯤대면 어마에서 폭스간게 잘한거같기도.. [5] 잠이온다 2026.04.29 78 2 [자유] 트라익스 한 대 장만함 [12] 레오미 2026.04.29 109 4 [자유] 옆동네 펌) 또 주르륵 [8] 응우옌따잇 2026.04.29 111 2 [자유] 컴터 조립 완 [16] ghghhgh 2026.04.29 104 3 [자유] 후로아트 팬 빌드 [5] 빅사슴가이즈 2026.04.29 85 4 [자유] 씨벌 이거 어쩌지 [6] 빅사슴가이즈 2026.04.29 77 2 [뽐내기/자랑] lcd 끄는 것도 나름 느낌있고 좋다 [8] 레오미 2026.04.29 105 3 [자유] 알바출근청년 [4] 페비뽈따구 2026.04.29 41 1 [자유] 여러번 저 됐어요!!! [8] 턱시도펭귄 2026.04.29 92 2 [자유] 어마는 스텔스다 [5] 잠이온다 2026.04.29 76 2 [자유] 이게 된다고..? [28] 안다린 2026.04.29 156 7 [정보/리뷰/특가] 이제 HOF는 없는건가(GALAX 30년만에 PC 사업 철수) [15] 컴잘알 2026.04.29 145 5 [자유] 서린 리퍼몰 pa120 se 입고 [2] 응우옌따잇 2026.04.29 60 2 [뽐내기/자랑] [자랑]야스 [14] 쩨링 2026.04.29 123 3 [자유] 옆집에 우당탕탕 하길래 [8] 안다린 2026.04.29 82 4 [자유] 아니 왜 같은 날 오셨소 [8] 빅사슴가이즈 2026.04.29 80 5 [자유] 시발 일하고 있을때 파노라마 리퍼를 파네 [5] 잠이온다 2026.04.29 64 5 [자유] 아 ㅋㅋ 이거 재밌네 [7] 세린 2026.04.29 106 5 [자유] 좋았쓰 좋았쓰 좋았쓰 [25] 빅사슴가이즈 2026.04.29 122 3 [자유] 어째 파노라마 360은 내가 구매한날 빼고 매일할인하는거 같네 [6] 고디디딕 2026.04.29 96 3 [자유] 누나 달려 [15] 안다린 2026.04.29 118 4 [자유] 이환 하구이써 [6] 페비뽈따구 2026.04.29 63 4 [자유] 컴퓨존에서 트라익스 리퍼 판당 [7] 긔영 2026.04.29 125 5 [자유] 하드디스크 소리가 크네 ㅋㅋㅋㅋㅋ [4] ghghhgh 2026.04.29 65 3 [자유] 습박 따거햄!!! [10] ghghhgh 2026.04.29 87 4 [자유] 한결같은 롯데택배 [4] 빅사슴가이즈 2026.04.29 69 5 [자유] 간신히 머리봉합했다 [7] 파둥 2026.04.29 79 5 [자유] 지금 주시중인거 [14] 긔영 2026.04.29 88 3 [자유] tl lcd 유선도 괜찮나? [7] 만종 2026.04.28 76 2 [자유] 컴만지다 밤새서 출근 30분전 실환가... [15] hjong2023 2026.04.28 103 6 [자유] 이환 오늘 출시구나 [3] 킬러슬라이드 2026.04.28 71 3 [자유] 뭔가 화스트랄은 별로 안땡기는데 [6] 잠이온다 2026.04.28 79 3 [자유] 택배 배송은 금요일에 하나? [7] ghghhgh 2026.04.28 68 2 [뽐내기/자랑] 으흐흐 히유키누나 이쁘다 [30] 페비뽈따구 2026.04.28 190 5 [자유] 사펑 엔딩봐써 [8] rocketman2654 2026.04.28 67 3 [이벤트] 햄부기 결과 [18] ghghhgh 2026.04.28 213 6 [자유] 징징글 [13]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4.28 76 7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4-29 18: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