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팅하고 엘커넥트에 연결해서 rgb 이것저것 만짐
후면팬 하나만 연결 끊기고 알지비 멈춤
팬 검색해도 안잡히고 후면팬만 먹통
재부팅하고 검색하면 잡히는데 얼마안가 또 연결 끓기고 무한반복
보즈 연결 말고 사타로 직결 해봐야하나 .. ㅠ
부팅하고 엘커넥트에 연결해서 rgb 이것저것 만짐
후면팬 하나만 연결 끊기고 알지비 멈춤
팬 검색해도 안잡히고 후면팬만 먹통
재부팅하고 검색하면 잡히는데 얼마안가 또 연결 끓기고 무한반복
보즈 연결 말고 사타로 직결 해봐야하나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