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케갈 가져왔습니다

이게 기존 세팅

케이스 차이 비교

사실 거의 차이 없는 느낌

케갈 후

케갈하면서 싹 tl wireless로 변경

램도 cars v rgb에서 지스킬 로얄실버로 변경

조립은 그냥저냥 무난한편이었고
tl팬도 가격값하고 지스킬 로얄실버가 실물 지리는거같음

간단하게 대충 썼는데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주셈 열심히 답변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