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려 모션데스크님이 입주하신날
그리고 키보드랑 윈도우도 왔지
드래곤볼은 다 한거 같은데 모니터를 아직 안 샀다는 사실
이걸 조립을 해봐야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되는구나
창고에 몇년된지 모르는 유물 모니터 있던데 이거라도 되는지 보고 해보까
오늘은 무려 모션데스크님이 입주하신날
그리고 키보드랑 윈도우도 왔지
드래곤볼은 다 한거 같은데 모니터를 아직 안 샀다는 사실
이걸 조립을 해봐야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 되는구나
창고에 몇년된지 모르는 유물 모니터 있던데 이거라도 되는지 보고 해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