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뭔 날이냐?-2/6

GALAX Rtx5080 hof 멜팅되었네요... > 그래픽카드 | 퀘이사존 QUASARZONE
----------------------------------------------------------------------------------------------

5090 어로스 마스터 사용하다가 최근에 5080hof로 내려왔는데 구매한지 한달정도? 됐는데 그래픽카드 사용전력이 90w 이상 올라가면 화면이 나가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뭐가 문젠지 컴퓨터 다 뜯어서 확인해보니 파워 단자쪽이 녹아서 눌러붙었으며 그래픽카드 파워단자 내부에도 검정색으로 그을린부분이 있네요... 다른 파워로 물렸을때 잘 작동하긴하는데 그을린부분이 마음에 걸려서 그래픽카드를 as센터에 가져가서 처리받고싶은데 기능이 정상작동한다면 처리를 안해줄수도 있나요..? 이거 불안해서 사용을 못할거같은데말이죠ㅠ ㅠ 









------------------------------------------------------------------------------------------------
놀랍게도 이번것도 f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