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탈어항 취소함 잠이온다 추천 6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72 작성일 2026-05-09 05:45:26 https://arca.live/b/tryx/170132500 그냥 안할게 내 생각이 짧았던거 같아 추천! 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글쓰기 안다린 2026-05-09 05:46:17 답글 번복하면 여장하기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5:47:12 답글 약속합니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9 05:46:56 답글 잠이온다 2026-05-09 05:47:19 답글 컴잘알 2026-05-09 05:49:40 답글 그래 좀 친해져봐 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5:54:32 답글 이참에 트라익스 다는김에 슬리빙 케이블하고 다시 정리해야겠드 펼쳐보기▼ 여우신학 2026-05-09 05:56:36 답글 여장한다구? 개추ㅋ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6:22:12 답글 대신 ㄱㄱ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9 06:01:00 답글 어항은 감성의 마지노선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6:01:12 답글 유니팬은 안샀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아래 화장품 파딱 보셈 [73] 안다린 2026.05.09 280 2 [자유] 화면 크기는 젤 작은데 만족도는 제일 높음 ㅋㅋ [4] 도얌 2026.05.09 79 3 [자유] 옆동네 펌-6)파워사망 [2] 응우옌따잇 2026.05.09 74 2 [자유] 옆동네 펌-5)또자락 [1] 응우옌따잇 2026.05.09 50 2 [자유] 옆동네 펌-4)기스트랄 [2] 응우옌따잇 2026.05.09 78 2 [자유] 옆동네 펌-3)주르륵 [3] 응우옌따잇 2026.05.09 71 1 [자유] 옆동네 펌-2)80멜팅 [1] 응우옌따잇 2026.05.09 65 2 [자유] 옆동네 펌-1)90멜팅 [5] 응우옌따잇 2026.05.09 80 1 [질문/답변] N360이랑 스테이지 중에서 고민중 [45] 에이라 2026.05.09 215 2 [자유] 화장품 개고수 빨리와바 [20] 페비뽈따구 2026.05.09 118 1 [자유] 트라익스 조립하는거 쉬움? [12] 잠이온다 2026.05.09 85 2 [자유] 이벤트 당첨자 [25] 안다린 2026.05.09 114 6 [자유] 드디어 샀다 [8] 푸힝힝 2026.05.09 103 9 [자유] 나도 시스템팬 자랑할래 [12] ghghhgh 2026.05.09 101 5 [자유] 왔다!!!!!!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3 6 [자유] 뀨오삼디2 팔았다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1 4 [뽐내기/자랑] 후 새컴 세팅 빡세게 끝내는 중입니다. [28] nostrada 2026.05.09 454 5 [자유] 기존 CH260 대비 우드 전원 버튼이 좀 더 들어가있네 [3] 뷅뜚셹녨 2026.05.09 45 4 [자유] 퇴근 한 시간 전인데 [7] 빅사슴가이즈 2026.05.09 66 4 [자유] 히히 이쁘다 [7] 뷅뜚셹녨 2026.05.09 83 5 [자유] 대구에 컴수리점 괜찮은데가 안보이네 [16] 요오요오오요 2026.05.09 97 4 [자유] 챈럼들 머읾? [19] 페비뽈따구 2026.05.09 102 3 [자유] 나간다 청년 [10] 안다린 2026.05.09 66 5 [자유] 탈어항 취소함 [10] 잠이온다 2026.05.09 72 6 [자유] CH260 우드 케갈 완 [9] 뷅뜚셹녨 2026.05.09 72 5 [자유] 근데 곡면 5:5 비율은 트라익스가 특허를 냈나 [8] 슈퍼브라더 2026.05.09 76 2 [자유] 빅소식 [5] 잠이온다 2026.05.09 65 5 [자유] 진짜 호환성 이슈만 아니면 개같이 질렀다 [21] 슈퍼브라더 2026.05.09 129 4 [자유] 사실 슈플 슬리빙케이블 씨퓨선까지 살까 했다가 [9] 슈퍼브라더 2026.05.09 67 2 [이벤트] 헉헉 조립 다햇어 [19] 안다린 2026.05.09 243 9 [자유] 시스템팬 10개 나사산 뚫었는데 실리콘핀이란게 있었구나 [6] 비내린밤 2026.05.09 61 2 [자유] 리안리 팬은 [18]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7 3 [자유] 진짜 슬리빙이 시각적 만족감 주는거 외에는 플랫 하위호환이구나 [5] 슈퍼브라더 2026.05.09 55 2 [자유] 아니 빅스 어마가 불칸보다 싸네 [9] 모로하지 2026.05.09 79 4 [자유] 글카에다 팬 다니까 온도 엄청 내려가네 [8] rocketman2654 2026.05.09 79 2 [정보/리뷰/특가] 리안리도 곡면수냉 내놓는구나 [6] 슈퍼브라더 2026.05.09 117 3 [자유] 헉헉 돼써됐어 [13] 안다린 2026.05.09 98 6 [자유] 도대체 다들 케이스랑 팬에 얼마를 쓰는거임 [19] 여우신학 2026.05.09 114 2 [자유] 유니팬 업고 튀어(어마) [12] rocketman2654 2026.05.09 84 3 [자유] 안텍 플럭스프로 진짜 크긴하네 [6] 슈퍼브라더 2026.05.09 57 2 [자유] 설정 어떻게 해..? [23] 안다린 2026.05.09 96 4 [자유] 진짜 어항은 돈이 존나게 깨지는구나.. [9] 잠이온다 2026.05.09 70 3 [자유] 리안리 TL LCD 팬 질문 좀.. ㄷㅎ와줘.. [22] 안다린 2026.05.09 112 3 [자유] 더 이상 케갈하지 않기로 했는데,, [13] 만종 2026.05.09 89 3 [자유] 진짜 무시무시한 가격이다 [12] 여우신학 2026.05.09 99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9 12: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