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팬 설치 했는데.. LCD가 아예 안들어와..

L-Connect3 설정 들어가도 안되구..

일반 TL 팬 쓸때 쓰던 커넥터? 그거 그대로 쓰고

팬만 바꿨거든..

커넥터 LCD팬에 딸려온거 써야해?

무선수신기는 LCD팬에 딸려온걸로 꼽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