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더만 ..

전동드라이버 없어서 걍 손아구힘으로 다뚫었는데 씨ㅋㅋㅋㅋ


그래도 팬, 메인보드, 쿨러까진 다시 조립해놨고 나머진 나갔다 들어와서 마저 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