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키리 n360이 예구 끝나서 이제 30이고


지금 스테이지가 할인해서 27인데


N360이 성능은 더 낫고 LCD가 아예 단독 구동이라 컴퓨터 자원을 안 먹는 장점이 있고


스테이지는 화면 보기는 구린데 피규어 올려놓고 팬티구경할 수 있고..그리고 싸고


뭐가 나을지 고민 중인데 n360이랑 스테이지랑 둘 다 사용 후기가 거의 없어서 잘 모르겠음 


뭘 사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