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슬슬 쓰던거 떨어져서 사야함 건성에 왕 모공읾....
스킨이나 세럼 다 아쿠아네이처? 그게 가볍고 촉촉해서 애용함 원래 피부안좋았는데 늦게나마 관리해서 많이좋아진거읾
근데 나는 크림류를 안좋아하는데 선크림 꼭 바르라길래 발라볼라구 전에 올라온 글 보고 달바? 보구있음 클렌징도 추천해줘잉 난 이것저것 바르면 더 안좋아져서 최대한 가볍게 바름

본인 슬슬 쓰던거 떨어져서 사야함 건성에 왕 모공읾....
스킨이나 세럼 다 아쿠아네이처? 그게 가볍고 촉촉해서 애용함 원래 피부안좋았는데 늦게나마 관리해서 많이좋아진거읾
근데 나는 크림류를 안좋아하는데 선크림 꼭 바르라길래 발라볼라구 전에 올라온 글 보고 달바? 보구있음 클렌징도 추천해줘잉 난 이것저것 바르면 더 안좋아져서 최대한 가볍게 바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