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리점 낼 첨방문해보는데 본체랑 파워선만 들고가면대나??
갔는데 멀쩡한씨퓨 죽엇다그러고 용팔이짓 안하겟지..나름 가게 큰곳가는데 내가 아예 컴맹은 아니라 정신바짝차리고 작업하는거 옆에서 봐야게따..
그래도 혹시 착하신분이면 얘가 나 의심하나 불쾌할수도잇스니가 음료라도 사드릴까

지금 3일째 겜도못하고잇는데 내일살아나길 기도해조!!!!!

수리점 낼 첨방문해보는데 본체랑 파워선만 들고가면대나??
갔는데 멀쩡한씨퓨 죽엇다그러고 용팔이짓 안하겟지..나름 가게 큰곳가는데 내가 아예 컴맹은 아니라 정신바짝차리고 작업하는거 옆에서 봐야게따..
그래도 혹시 착하신분이면 얘가 나 의심하나 불쾌할수도잇스니가 음료라도 사드릴까

지금 3일째 겜도못하고잇는데 내일살아나길 기도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