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퇴근 한 시간 전인데 빅사슴가이즈 추천 4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65 작성일 2026-05-09 06:08:08 https://arca.live/b/tryx/170134330 CPU 사겠다는 사람이 벌써 집 앞에 와서 기다리고 있네어휴2시까지 오라니까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9 06:08:47 답글 지금이 3신데 2시까지 오라고하면..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9 06:11:46 답글 원래 2시까지 보기로 했는데 늦은건 그 쪽이야 그래서 4시로 바꾼건데 3시에 왔당께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09 06:14:35 답글 아 ㅋㅋ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6:15:05 답글 부자 아저씨만 보면 ㅎㄷㄷ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9 06:53:3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9 06:19:29 답글 "기다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9 06:53:41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콤퓨타유우머] 아무리 친절해도 안되는건 있다 [5] 컴잘알 2026.05.09 85 4 [자유] 만사귀찮은 백수의 신용카드 [34] 컴잘알 2026.05.09 144 4 [자유] 나도 신카 하나 만들어볼까 [18] 세린 2026.05.09 91 3 [자유] 내일 친구네 집에서 자기로 함.. [21] 안다린 2026.05.09 469 10 [자유] 하남자는 맞는데 에겐남은 어렵군아 [12] 페비뽈따구 2026.05.09 79 3 [자유] 아래 화장품 파딱 보셈 [73] 안다린 2026.05.09 280 2 [자유] 화면 크기는 젤 작은데 만족도는 제일 높음 ㅋㅋ [4] 도얌 2026.05.09 79 3 [자유] 옆동네 펌-6)파워사망 [2] 응우옌따잇 2026.05.09 74 2 [자유] 옆동네 펌-5)또자락 [1] 응우옌따잇 2026.05.09 50 2 [자유] 옆동네 펌-4)기스트랄 [2] 응우옌따잇 2026.05.09 78 2 [자유] 옆동네 펌-3)주르륵 [3] 응우옌따잇 2026.05.09 70 1 [자유] 옆동네 펌-2)80멜팅 [1] 응우옌따잇 2026.05.09 65 2 [자유] 옆동네 펌-1)90멜팅 [5] 응우옌따잇 2026.05.09 80 1 [질문/답변] N360이랑 스테이지 중에서 고민중 [45] 에이라 2026.05.09 212 2 [자유] 화장품 개고수 빨리와바 [20] 페비뽈따구 2026.05.09 118 1 [자유] 트라익스 조립하는거 쉬움? [12] 잠이온다 2026.05.09 85 2 [자유] 이벤트 당첨자 [25] 안다린 2026.05.09 114 6 [자유] 드디어 샀다 [8] 푸힝힝 2026.05.09 102 9 [자유] 나도 시스템팬 자랑할래 [12] ghghhgh 2026.05.09 101 5 [자유] 왔다!!!!!! [13]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3 6 [자유] 뀨오삼디2 팔았다 [14]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0 4 [뽐내기/자랑] 후 새컴 세팅 빡세게 끝내는 중입니다. [28] nostrada 2026.05.09 453 5 [자유] 기존 CH260 대비 우드 전원 버튼이 좀 더 들어가있네 [3] 뷅뜚셹녨 2026.05.09 45 4 [자유] 퇴근 한 시간 전인데 [7] 빅사슴가이즈 2026.05.09 65 4 [자유] 히히 이쁘다 [7] 뷅뜚셹녨 2026.05.09 83 5 [자유] 대구에 컴수리점 괜찮은데가 안보이네 [16] 요오요오오요 2026.05.09 96 4 [자유] 챈럼들 머읾? [19] 페비뽈따구 2026.05.09 101 3 [자유] 나간다 청년 [10] 안다린 2026.05.09 66 5 [자유] 탈어항 취소함 [10] 잠이온다 2026.05.09 72 6 [자유] CH260 우드 케갈 완 [9] 뷅뜚셹녨 2026.05.09 72 5 [자유] 근데 곡면 5:5 비율은 트라익스가 특허를 냈나 [8] 슈퍼브라더 2026.05.09 76 2 [자유] 빅소식 [5] 잠이온다 2026.05.09 65 5 [자유] 진짜 호환성 이슈만 아니면 개같이 질렀다 [21] 슈퍼브라더 2026.05.09 129 4 [자유] 사실 슈플 슬리빙케이블 씨퓨선까지 살까 했다가 [9] 슈퍼브라더 2026.05.09 67 2 [이벤트] 헉헉 조립 다햇어 [19] 안다린 2026.05.09 242 9 [자유] 시스템팬 10개 나사산 뚫었는데 실리콘핀이란게 있었구나 [6] 비내린밤 2026.05.09 60 2 [자유] 리안리 팬은 [18]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6 3 [자유] 진짜 슬리빙이 시각적 만족감 주는거 외에는 플랫 하위호환이구나 [5] 슈퍼브라더 2026.05.09 54 2 [자유] 아니 빅스 어마가 불칸보다 싸네 [9] 모로하지 2026.05.09 79 4 [자유] 글카에다 팬 다니까 온도 엄청 내려가네 [8] rocketman2654 2026.05.09 78 2 [정보/리뷰/특가] 리안리도 곡면수냉 내놓는구나 [6] 슈퍼브라더 2026.05.09 116 3 [자유] 헉헉 돼써됐어 [13] 안다린 2026.05.09 97 6 [자유] 도대체 다들 케이스랑 팬에 얼마를 쓰는거임 [19] 여우신학 2026.05.09 113 2 [자유] 유니팬 업고 튀어(어마) [12] rocketman2654 2026.05.09 84 3 [자유] 안텍 플럭스프로 진짜 크긴하네 [6] 슈퍼브라더 2026.05.09 57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9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