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 없었으면 아마 본체 끌어안고 울고 있었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진짜루ㅜㅜ.........

이게 그 찐빠인가? 싶어서 교환각 세우고 있었어..

근데 펌웨어는 1.4로 업데이트 했는뎅.. 1.4 쓰면 되는거 맞아??

근데 저기 팬은 왜 뒤집어져있지..?


이거 케이블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