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지금 쿠팡에서 서린 유니팬 TL 시리즈 30퍼할인중 긔영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48 작성일 2026-05-08 23:28:11 https://arca.live/b/tryx/170110135 현재기준 11번가 쿠폰에 카할먹인거보다더쌈 관심있던사람들 사는거도 괜찮을듯?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만종 2026-05-08 23:40:03 답글 이런 미친 시킨거 오늘오는데 펼쳐보기▼ 긔영 2026-05-08 23:44:59 답글 만종 2026-05-09 01:15:50 답글 빅스로 산거랑 거의 4만원 차이나네ㅠ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23:46:40 답글 화이트는 없내 펼쳐보기▼ 긔영 2026-05-09 00:00:14 답글 TL 흰검전부 하구있음 30퍼 펼쳐보기▼ ㅇㅇ 2026-05-08 23:48:50 답글 아 플렉스 기다리는중인데.. 가격보니까 좀 탐나기도 하고.. 펼쳐보기▼ 긔영 2026-05-09 00:00:28 답글 플렉스 곧출시라 할인하는거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6-05-09 00:18:47 답글 비쌀거 같아서 ㅋㅋㅋ lcd팬은 내구성 문제가 좀 있어보이던데 tl은 괜찮은지 모르겠고.. 플렉스팬이 이슈 해결돼서 나오면 비싸도 이걸 사면 되니까 고민이야.. 펼쳐보기▼ ㅇㅇ 2026-05-09 01:33:33 답글 그냥 질렀어.. 덕분에 싸게 잘샀다 고마웡 펼쳐보기▼ 긔영 2026-05-09 01:38:5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9 00:04:26 답글 30프로는 뭐냐 ㄷㄷ 펼쳐보기▼ 긔영 2026-05-09 00:18:07 답글 안다린 2026-05-09 00:34:15 답글 난 할인해서 LCD 팬 샷엉 펼쳐보기▼ 긔영 2026-05-09 00:42:55 답글 안다린 2026-05-09 00:48:06 답글 따봉 펼쳐보기▼ rocketman2654 2026-05-09 00:42:51 답글 아 젠장 펼쳐보기▼ 긔영 2026-05-09 01:23:5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헉헉 조립 다햇어 [19] 안다린 2026.05.09 243 9 [자유] 시스템팬 10개 나사산 뚫었는데 실리콘핀이란게 있었구나 [6] 비내린밤 2026.05.09 61 2 [자유] 리안리 팬은 [18]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7 3 [자유] 진짜 슬리빙이 시각적 만족감 주는거 외에는 플랫 하위호환이구나 [5] 슈퍼브라더 2026.05.09 55 2 [자유] 아니 빅스 어마가 불칸보다 싸네 [9] 모로하지 2026.05.09 79 4 [자유] 글카에다 팬 다니까 온도 엄청 내려가네 [8] rocketman2654 2026.05.09 79 2 [정보/리뷰/특가] 리안리도 곡면수냉 내놓는구나 [6] 슈퍼브라더 2026.05.09 117 3 [자유] 헉헉 돼써됐어 [13] 안다린 2026.05.09 98 6 [자유] 도대체 다들 케이스랑 팬에 얼마를 쓰는거임 [19] 여우신학 2026.05.09 114 2 [자유] 유니팬 업고 튀어(어마) [12] rocketman2654 2026.05.09 84 3 [자유] 안텍 플럭스프로 진짜 크긴하네 [6] 슈퍼브라더 2026.05.09 57 2 [자유] 설정 어떻게 해..? [23] 안다린 2026.05.09 96 4 [자유] 진짜 어항은 돈이 존나게 깨지는구나.. [9] 잠이온다 2026.05.09 70 3 [자유] 리안리 TL LCD 팬 질문 좀.. ㄷㅎ와줘.. [22] 안다린 2026.05.09 112 3 [자유] 더 이상 케갈하지 않기로 했는데,, [13] 만종 2026.05.09 89 3 [자유] 진짜 무시무시한 가격이다 [12] 여우신학 2026.05.09 99 2 [자유] 퇴근함 청년 [14] 안다린 2026.05.09 73 5 [자유] 야들아 안녕 [11] 에이메스사랑개 2026.05.09 73 6 [자유] TL팬 세일 끝나면 [3] 빅사슴가이즈 2026.05.09 58 3 [자유] 환상종 구했다 [28]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9 111 3 [자유] 오늘도 트붕이 때문에 불행해져써 우우.. [11] ㅇㅇ 2026.05.09 90 5 [자유] 시스템팬 조립하다 손가락에 물집 생김 [10] 비내린밤 2026.05.09 77 4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9 68 5 [자유] 지금 쿠팡에서 서린 유니팬 TL 시리즈 30퍼할인중 [17] 긔영 2026.05.08 148 2 [자유] 아 이거 존나 눈에띄네 [13] Aussie상 2026.05.08 91 2 [자유] 톼근하고싶은 청년 [2] 고디디딕 2026.05.08 40 3 [자유] 케갈병이 제일 문제인듯 [5] 쩨링 2026.05.08 71 2 [자유] ch260 우드 전원버튼 퍼런 led 가릴까 말까 [6] 뷅뜚셹녨 2026.05.08 54 2 [자유] ??????어라? [16] Aussie상 2026.05.08 112 3 [자유] 내일 상단 메쉬로 바꾸고 트라익스 위로 달아야겠다 [16] 잠이온다 2026.05.08 101 3 [자유] pa120 가리기용 3d프린팅 [2] 응우옌따잇 2026.05.08 60 4 [자유] 입양 완료 [16] 안다린 2026.05.08 108 6 [자유] 9070 한대 입양하러 갑니닷 [10] 안다린 2026.05.08 72 6 [공지] [결과] 뉴젠이 후원하는 어른이날 선물 당첨결과 [48] 컴잘알 2026.05.08 574 8 [자유] 비전컴팩트 어항이라 온도걱정했는데 [10] Aussie상 2026.05.08 92 3 [자유] 과거로 돌아간다면 케이스 이거샀을듯 [8] 잠이온다 2026.05.08 80 4 [정보/리뷰/특가] 5090 인피니티는 최상급 제품이니깐 써멀젤 안넣겠지? [7] 슈퍼브라더 2026.05.08 371 6 [자유] 잘자콘 달아줘 [4] 페비뽈따구 2026.05.08 38 1 [자유] 잠안오는 친구야 지지대는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2 3 [정보/리뷰/특가] 먹어라 (뉴젠특가 5차 주말특가) [6] ghghhgh 2026.05.08 126 3 [자유] 롤은 똥겜이 맞다 [5] 쩨링 2026.05.08 42 2 [자유] 팬 통일한거오면 더 예뻐지겠지 [10] Aussie상 2026.05.08 63 6 [자유] 근데 지지대 저기다 냅둬도됨? [15] 잠이온다 2026.05.08 82 4 [자유] 뭣 인피니티 출시라고? [7] 뷅뜚셹녨 2026.05.08 70 8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9 0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