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근데 지지대 저기다 냅둬도됨? 잠이온다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82 작성일 2026-05-08 14:36:59 https://arca.live/b/tryx/170088677 지지대 냅둘때가 없어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ghghhgh 2026-05-08 14:38:36 답글 *수정됨 난 케이스가 지지대 지원하는데 딱 저쪽임 없는거보다 좋음 아니면 하단 쿨러가 1,2,3으로 있는데 2랑 3사이에 작은 공간쪽에 가능하다면 좋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40:16 답글 내일 다시 해봄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4:40:43 답글 오늘 밤에 휜다 큰일났다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41:09 답글 안휘면 트라익스 사줘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4:41:22 답글 주소 부르셈 툼스톤 찍으러 감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42:31 답글 휘면 5090 사줘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4:42:5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8 14:39:14 답글 지지대는 2,3번 사이가 제일 좋을껄? 앞쪽에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40:11 답글 내일 다시 넣어봄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08 14:44:05 답글 일단 기울어지지만 않으면 오카이지 않나?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54:24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4:44:31 답글 두번째 세번째 팬 사이에 세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54:19 답글 트라익스 조립할때 세울 예정..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8 14:50:55 답글 앞쪽 모서리가 젤 좋긴한데 어디든 잡아주는게 없는것보단 나음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8 14:54:33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오늘도 트붕이 때문에 불행해져써 우우.. [11] ㅇㅇ 2026.05.09 90 5 [자유] 시스템팬 조립하다 손가락에 물집 생김 [10] 비내린밤 2026.05.09 77 4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9 68 5 [자유] 지금 쿠팡에서 서린 유니팬 TL 시리즈 30퍼할인중 [17] 긔영 2026.05.08 149 2 [자유] 아 이거 존나 눈에띄네 [13] Aussie상 2026.05.08 91 2 [자유] 톼근하고싶은 청년 [2] 고디디딕 2026.05.08 40 3 [자유] 케갈병이 제일 문제인듯 [5] 쩨링 2026.05.08 71 2 [자유] ch260 우드 전원버튼 퍼런 led 가릴까 말까 [6] 뷅뜚셹녨 2026.05.08 54 2 [자유] ??????어라? [16] Aussie상 2026.05.08 112 3 [자유] 내일 상단 메쉬로 바꾸고 트라익스 위로 달아야겠다 [16] 잠이온다 2026.05.08 102 3 [자유] pa120 가리기용 3d프린팅 [2] 응우옌따잇 2026.05.08 60 4 [자유] 입양 완료 [16] 안다린 2026.05.08 109 6 [자유] 9070 한대 입양하러 갑니닷 [10] 안다린 2026.05.08 72 6 [공지] [결과] 뉴젠이 후원하는 어른이날 선물 당첨결과 [48] 컴잘알 2026.05.08 574 8 [자유] 비전컴팩트 어항이라 온도걱정했는데 [10] Aussie상 2026.05.08 92 3 [자유] 과거로 돌아간다면 케이스 이거샀을듯 [8] 잠이온다 2026.05.08 81 4 [정보/리뷰/특가] 5090 인피니티는 최상급 제품이니깐 써멀젤 안넣겠지? [7] 슈퍼브라더 2026.05.08 372 6 [자유] 잘자콘 달아줘 [4] 페비뽈따구 2026.05.08 38 1 [자유] 잠안오는 친구야 지지대는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3 3 [정보/리뷰/특가] 먹어라 (뉴젠특가 5차 주말특가) [6] ghghhgh 2026.05.08 127 3 [자유] 롤은 똥겜이 맞다 [5] 쩨링 2026.05.08 43 2 [자유] 팬 통일한거오면 더 예뻐지겠지 [10] Aussie상 2026.05.08 64 6 [자유] 근데 지지대 저기다 냅둬도됨? [15] 잠이온다 2026.05.08 82 4 [자유] 뭣 인피니티 출시라고? [7] 뷅뜚셹녨 2026.05.08 70 8 [자유] 포르자호라이즌 6도 기대된다 ㅋㅋ [6] 페비뽈따구 2026.05.08 42 2 [자유] 올게 왔다 [8] 빅사슴가이즈 2026.05.08 51 3 [자유] 여기 파딱들은 부자잖아 [16] 잠이온다 2026.05.08 76 5 [자유] 서브컬처겜하는 키모오따끄 챈럼들 [11] 페비뽈따구 2026.05.08 72 2 [자유] 오늘 기분이 좀 좋아 [30] 페비뽈따구 2026.05.08 85 2 [자유] 케갈 뒤지는줄알았다 힘들어 [21] Aussie상 2026.05.08 85 5 [자유] 멀티콘센트에 대해 알아보자 [27] 안다린 2026.05.08 105 4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교체장착 [10] 슈퍼브라더 2026.05.08 217 7 [자유] 습박박 [18] ghghhgh 2026.05.08 72 3 [자유] 아 쫌 쎄한데 [6] 슈퍼브라더 2026.05.08 64 2 [자유] 14년만에 갖고 싶은거 구함 [35]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37 7 [자유] 다들 꽃사가는거 머읾? [14] 페비뽈따구 2026.05.08 64 3 [자유] 다 달았다!! [9] ghghhgh 2026.05.08 55 4 [자유] 5070ti 이런 디자인이 있었음? [5] 잠이온다 2026.05.08 65 2 [자유] 꽃삼청년 [6] 세린 2026.05.08 54 6 [자유] 기분좋아짐청년 [16] 페비뽈따구 2026.05.08 76 3 [자유] 트라익스 이거 서멀이지? [5] Aussie상 2026.05.08 63 3 [자유] 6월 초 대만은 존나 뒤지겠지?? [9]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6 3 [자유] 20주년 에디션?? 딱 대라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0 3 [자유] 오늘은 어버이날 [13] 쇼맨십 2026.05.08 76 5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9 01: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