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Noctua_at/status/2052736689810931827?ref_src=twsrc%5Etfw%7Ctwcamp%5Etweetembed%7Ctwterm%5E2052736689810931827%7Ctwgr%5Edbf91d057181cabed70bc7b306b3e4da2c197519%7Ctwcon%5Es1_c10&ref_url=https%3A%2F%2Fzod.kr%2Fnews%2F8069263


녹투아 신형 크로맥스 120mm G2



플럭스 프로 녹투아 에디션 사려다가


아스트랄 갈아타면서



플럭스 프로 블랙에 이거 끼우려고 기다렸는데


이제 슬슬 나오려나봄


컴퓨텍스 진짜 기대되는구만


이거저거 기다리던거 정보 많이 풀리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