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기분좋아짐청년 페비뽈따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76 작성일 2026-05-08 11:21:55 https://arca.live/b/tryx/170065543 띵조 행사 첫날 첫입장으로 예매핢 서울놀러가는김에 용산가서 건담도 보구해야지 왕십리가서 곱창도먹고 킨텍스 띵조행사 굿즈사기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컴잘알 2026-05-08 11:24:28 답글 위로가 바로 되는고만 굿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1:25:37 답글 컴잘알 2026-05-08 11:27:16 답글 빵디흔들뻔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1:37:57 답글 안다린 2026-05-08 11:31:24 답글 헉 서울 데이트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1:37:44 답글 혼자가는게 데이트인가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08 11:44:4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08 12:02:14 답글 세린 2026-05-08 11:37:58 답글 오 나도 29일 c로 예매햇삼 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1:38:19 답글 나는 무려"A"다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1:52:25 답글 이게 뭔데 씹덕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2:02:01 답글 *수정됨 오따끄 축제 씹덕은 맞읆..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2:05:46 답글 뭐 공연 같은 거냐?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2:25:51 답글 뭐라고해야하지 ㅋㅋ 게임행사임 그냥 굿즈팔고 코스프레한 사람들오고 추첨같은거해서 경품주고 명조라는 게임의 컴퓨텍스랄까 ㅋㅋㅋ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2:47:42 답글 오우 그런거도 있구만 저 게임 팬들한텐 아주 즐겁겠구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3:01:41 답글 난 명조 오픈유저라 더 가고싶었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리뷰/특가] 5090 인피니티는 최상급 제품이니깐 써멀젤 안넣겠지? [7] 슈퍼브라더 2026.05.08 372 6 [자유] 잘자콘 달아줘 [4] 페비뽈따구 2026.05.08 39 1 [자유] 잠안오는 친구야 지지대는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3 3 [정보/리뷰/특가] 먹어라 (뉴젠특가 5차 주말특가) [6] ghghhgh 2026.05.08 127 3 [자유] 롤은 똥겜이 맞다 [5] 쩨링 2026.05.08 43 2 [자유] 팬 통일한거오면 더 예뻐지겠지 [10] Aussie상 2026.05.08 64 6 [자유] 근데 지지대 저기다 냅둬도됨? [15] 잠이온다 2026.05.08 83 4 [자유] 뭣 인피니티 출시라고? [7] 뷅뜚셹녨 2026.05.08 70 8 [자유] 포르자호라이즌 6도 기대된다 ㅋㅋ [6] 페비뽈따구 2026.05.08 43 2 [자유] 올게 왔다 [8] 빅사슴가이즈 2026.05.08 52 3 [자유] 여기 파딱들은 부자잖아 [16] 잠이온다 2026.05.08 77 5 [자유] 서브컬처겜하는 키모오따끄 챈럼들 [11] 페비뽈따구 2026.05.08 72 2 [자유] 오늘 기분이 좀 좋아 [30] 페비뽈따구 2026.05.08 85 2 [자유] 케갈 뒤지는줄알았다 힘들어 [21] Aussie상 2026.05.08 85 5 [자유] 멀티콘센트에 대해 알아보자 [27] 안다린 2026.05.08 105 4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교체장착 [10] 슈퍼브라더 2026.05.08 217 7 [자유] 습박박 [18] ghghhgh 2026.05.08 73 3 [자유] 아 쫌 쎄한데 [6] 슈퍼브라더 2026.05.08 64 2 [자유] 14년만에 갖고 싶은거 구함 [35]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37 7 [자유] 다들 꽃사가는거 머읾? [14] 페비뽈따구 2026.05.08 64 3 [자유] 다 달았다!! [9] ghghhgh 2026.05.08 55 4 [자유] 5070ti 이런 디자인이 있었음? [5] 잠이온다 2026.05.08 66 2 [자유] 꽃삼청년 [6] 세린 2026.05.08 54 6 [자유] 기분좋아짐청년 [16] 페비뽈따구 2026.05.08 76 3 [자유] 트라익스 이거 서멀이지? [5] Aussie상 2026.05.08 64 3 [자유] 6월 초 대만은 존나 뒤지겠지?? [9]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6 3 [자유] 20주년 에디션?? 딱 대라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1 3 [자유] 오늘은 어버이날 [13] 쇼맨십 2026.05.08 77 5 [자유] 건담놓친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8 49 2 [자유] 어휴 인싸들 [18] 컴잘알 2026.05.08 92 2 [자유] 내일 tl팬이랑 케이스온다 흐흐 [3] 만종 2026.05.08 48 4 [자유] 디아블로 확장팩을 살까말까 [3] 쩨링 2026.05.08 34 2 [자유] 검소한 식사 [14] 쇼맨십 2026.05.08 87 3 [자유] 트익챈 하기 전 후 [22] 잠이온다 2026.05.08 104 3 [자유] 캬~ 선물인증 [10] 페비뽈따구 2026.05.08 61 3 [자유] 5080팔고 5070ti+파노라마를 선택한거 후회안함 [4] 잠이온다 2026.05.08 64 2 [자유] 파노라마는 소프트웨어 ㄱㅊ음? [8] 잠이온다 2026.05.08 72 3 [자유] 이벤트 당첨자 [22] 안다린 2026.05.08 105 4 [자유] 아틱팬은 왤케 못생겼을까 [4] 잠이온다 2026.05.08 56 2 [뽐내기/자랑] 챈주를 영접합니다 [12] Aussie상 2026.05.08 231 11 [자유] 최근에 부품 교체받은거 후기 [10] 긔영 2026.05.08 95 4 [자유] 머야 코인 자랑 시간이냐? [8] 응우옌따잇 2026.05.08 60 3 [자유] 뭐야 교환품이라더니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4 4 [자유] 나를 앞으로 코인 부자라 부르도록 [4] 미오프리체 2026.05.08 56 3 [자유] 쌀먹 ㄱㄱ [9] 페비뽈따구 2026.05.08 54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15: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