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습박박 ghghhgh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72 작성일 2026-05-08 13:00:52 https://arca.live/b/tryx/170077155 곧 죽는거에요?내 1퍼 어디감? 내놓으셈!!!!!이 시기에 1퍼는 치명적이란 말이야!!!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8 13:02:43 답글 ghghhgh 2026-05-08 13:05:53 답글 어헝헝 부활해줘 1퍼 펼쳐보기▼ 만종 2026-05-08 13:08:16 답글 뭐야 이거보고 나도 궁금해서 해봤는데 왜 pcie 4.0 이지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09:39 답글 pcie 잘못 꼽은거 아녀? 보통 cpu에 가까운쪽이 5.0임 펼쳐보기▼ 만종 2026-05-08 13:12:29 답글 당연히 제대로 꽂긴했음 1테라 하나 써서 펼쳐보기▼ 만종 2026-05-08 13:16:14 답글 아 sn850x 가 4.0이구나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21:40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8 13:08:55 답글 이정도는 뭐 별거아님 스스디 난 86%도있는데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10:01 답글 서브컴 윈도우 ssd가 43퍼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08 13:14:22 답글 열일했네 ㄷ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21:20 답글 초딩때부터 쓰던거라서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3:10:55 답글 나도 4년된거 99프로임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21:27 답글 이거 1년도 안됐어....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3:39:00 답글 뷅뜚셹녨 2026-05-08 13:31:37 답글 나도 올만에 보니까 3년 쓴 sn850x 98퍼네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31:46 답글 늙었어!!! 펼쳐보기▼ 뷅뜚셹녨 2026-05-08 13:32:06 답글 죙일 켜놓고 살다보니... 펼쳐보기▼ ghghhgh 2026-05-08 13:34:06 답글 근디 내껀 1년도 안됐는데 이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pa120 가리기용 3d프린팅 [2] 응우옌따잇 2026.05.08 60 4 [자유] 입양 완료 [16] 안다린 2026.05.08 109 6 [자유] 9070 한대 입양하러 갑니닷 [10] 안다린 2026.05.08 72 6 [공지] [결과] 뉴젠이 후원하는 어른이날 선물 당첨결과 [48] 컴잘알 2026.05.08 574 8 [자유] 비전컴팩트 어항이라 온도걱정했는데 [10] Aussie상 2026.05.08 92 3 [자유] 과거로 돌아간다면 케이스 이거샀을듯 [8] 잠이온다 2026.05.08 81 4 [정보/리뷰/특가] 5090 인피니티는 최상급 제품이니깐 써멀젤 안넣겠지? [7] 슈퍼브라더 2026.05.08 372 6 [자유] 잘자콘 달아줘 [4] 페비뽈따구 2026.05.08 39 1 [자유] 잠안오는 친구야 지지대는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3 3 [정보/리뷰/특가] 먹어라 (뉴젠특가 5차 주말특가) [6] ghghhgh 2026.05.08 127 3 [자유] 롤은 똥겜이 맞다 [5] 쩨링 2026.05.08 43 2 [자유] 팬 통일한거오면 더 예뻐지겠지 [10] Aussie상 2026.05.08 64 6 [자유] 근데 지지대 저기다 냅둬도됨? [15] 잠이온다 2026.05.08 83 4 [자유] 뭣 인피니티 출시라고? [7] 뷅뜚셹녨 2026.05.08 70 8 [자유] 포르자호라이즌 6도 기대된다 ㅋㅋ [6] 페비뽈따구 2026.05.08 43 2 [자유] 올게 왔다 [8] 빅사슴가이즈 2026.05.08 52 3 [자유] 여기 파딱들은 부자잖아 [16] 잠이온다 2026.05.08 77 5 [자유] 서브컬처겜하는 키모오따끄 챈럼들 [11] 페비뽈따구 2026.05.08 72 2 [자유] 오늘 기분이 좀 좋아 [30] 페비뽈따구 2026.05.08 85 2 [자유] 케갈 뒤지는줄알았다 힘들어 [21] Aussie상 2026.05.08 85 5 [자유] 멀티콘센트에 대해 알아보자 [27] 안다린 2026.05.08 105 4 [뽐내기/자랑] 슈플 슬리빙 케이블 교체장착 [10] 슈퍼브라더 2026.05.08 217 7 [자유] 습박박 [18] ghghhgh 2026.05.08 72 3 [자유] 아 쫌 쎄한데 [6] 슈퍼브라더 2026.05.08 64 2 [자유] 14년만에 갖고 싶은거 구함 [35] 빅사슴가이즈 2026.05.08 137 7 [자유] 다들 꽃사가는거 머읾? [14] 페비뽈따구 2026.05.08 64 3 [자유] 다 달았다!! [9] ghghhgh 2026.05.08 55 4 [자유] 5070ti 이런 디자인이 있었음? [5] 잠이온다 2026.05.08 66 2 [자유] 꽃삼청년 [6] 세린 2026.05.08 54 6 [자유] 기분좋아짐청년 [16] 페비뽈따구 2026.05.08 76 3 [자유] 트라익스 이거 서멀이지? [5] Aussie상 2026.05.08 64 3 [자유] 6월 초 대만은 존나 뒤지겠지?? [9] 빅사슴가이즈 2026.05.08 66 3 [자유] 20주년 에디션?? 딱 대라 [10] 빅사슴가이즈 2026.05.08 80 3 [자유] 오늘은 어버이날 [13] 쇼맨십 2026.05.08 76 5 [자유] 건담놓친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08 49 2 [자유] 어휴 인싸들 [18] 컴잘알 2026.05.08 92 2 [자유] 내일 tl팬이랑 케이스온다 흐흐 [3] 만종 2026.05.08 48 4 [자유] 디아블로 확장팩을 살까말까 [3] 쩨링 2026.05.08 34 2 [자유] 검소한 식사 [14] 쇼맨십 2026.05.08 87 3 [자유] 트익챈 하기 전 후 [22] 잠이온다 2026.05.08 104 3 [자유] 캬~ 선물인증 [10] 페비뽈따구 2026.05.08 61 3 [자유] 5080팔고 5070ti+파노라마를 선택한거 후회안함 [4] 잠이온다 2026.05.08 64 2 [자유] 파노라마는 소프트웨어 ㄱㅊ음? [8] 잠이온다 2026.05.08 72 3 [자유] 이벤트 당첨자 [22] 안다린 2026.05.08 105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08 16: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