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더 이상 케갈하지 않기로 했는데,, 만종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88 작성일 2026-05-09 03:50:19 https://arca.live/b/tryx/170124109 또 하느냐!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09 03:55:15 답글 극악무도한 비전 사랑꾼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9 03:59:36 답글 그돈으로 글카가 업하지 그러냐 펼쳐보기▼ 만종 2026-05-09 04:00:09 답글 btf 아스트랄 사줄거임? 그럼 돈 보태서 바꾸겠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09 04:06:15 답글 욕심이 과하구나 펼쳐보기▼ 만종 2026-05-09 04:06:49 답글 btf 세팅인데 업글할게 그거뿐임 펼쳐보기▼ 여우신학 2026-05-09 04:09:52 답글 내 눈이 이상한가 똑같은케이스같은데ㅋㅋ 펼쳐보기▼ 만종 2026-05-09 04:10:40 답글 ㅋㅋㅋㅋㅋ디자인이 90프로 이상 일치하는 케이스긴함 펼쳐보기▼ 여우신학 2026-05-09 04:11:57 답글 btf 진짜 깔끔하긴하다 이쁘네 펼쳐보기▼ 만종 2026-05-09 04:14:46 답글 이제 더 깔끔해질거임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4:11:31 답글 *수정됨 하 나도 탈어항 고민중임 유니팬도 할인중인데도 뭔가 뭔가여 펼쳐보기▼ 만종 2026-05-09 04:14:31 답글 그냥 취향이지 뭐 난 성능보단 감성이라 펼쳐보기▼ 잠이온다 2026-05-09 04:16:09 답글 감성 좋아하지만 가격보면 피눈물이 ㄷㄷ 펼쳐보기▼ 모로하지 2026-05-09 04:54:27 답글 A70인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대구에 컴수리점 괜찮은데가 안보이네 [16] 요오요오오요 2026.05.09 97 4 [자유] 챈럼들 머읾? [19] 페비뽈따구 2026.05.09 101 3 [자유] 나간다 청년 [10] 안다린 2026.05.09 66 5 [자유] 탈어항 취소함 [10] 잠이온다 2026.05.09 72 6 [자유] CH260 우드 케갈 완 [9] 뷅뜚셹녨 2026.05.09 72 5 [자유] 근데 곡면 5:5 비율은 트라익스가 특허를 냈나 [8] 슈퍼브라더 2026.05.09 76 2 [자유] 빅소식 [5] 잠이온다 2026.05.09 65 5 [자유] 진짜 호환성 이슈만 아니면 개같이 질렀다 [21] 슈퍼브라더 2026.05.09 129 4 [자유] 사실 슈플 슬리빙케이블 씨퓨선까지 살까 했다가 [9] 슈퍼브라더 2026.05.09 67 2 [이벤트] 헉헉 조립 다햇어 [19] 안다린 2026.05.09 243 9 [자유] 시스템팬 10개 나사산 뚫었는데 실리콘핀이란게 있었구나 [6] 비내린밤 2026.05.09 60 2 [자유] 리안리 팬은 [18] 빅사슴가이즈 2026.05.09 107 3 [자유] 진짜 슬리빙이 시각적 만족감 주는거 외에는 플랫 하위호환이구나 [5] 슈퍼브라더 2026.05.09 55 2 [자유] 아니 빅스 어마가 불칸보다 싸네 [9] 모로하지 2026.05.09 79 4 [자유] 글카에다 팬 다니까 온도 엄청 내려가네 [8] rocketman2654 2026.05.09 79 2 [정보/리뷰/특가] 리안리도 곡면수냉 내놓는구나 [6] 슈퍼브라더 2026.05.09 117 3 [자유] 헉헉 돼써됐어 [13] 안다린 2026.05.09 98 6 [자유] 도대체 다들 케이스랑 팬에 얼마를 쓰는거임 [19] 여우신학 2026.05.09 114 2 [자유] 유니팬 업고 튀어(어마) [12] rocketman2654 2026.05.09 84 3 [자유] 안텍 플럭스프로 진짜 크긴하네 [6] 슈퍼브라더 2026.05.09 57 2 [자유] 설정 어떻게 해..? [23] 안다린 2026.05.09 96 4 [자유] 진짜 어항은 돈이 존나게 깨지는구나.. [9] 잠이온다 2026.05.09 70 3 [자유] 리안리 TL LCD 팬 질문 좀.. ㄷㅎ와줘.. [22] 안다린 2026.05.09 112 3 [자유] 더 이상 케갈하지 않기로 했는데,, [13] 만종 2026.05.09 88 3 [자유] 진짜 무시무시한 가격이다 [12] 여우신학 2026.05.09 99 2 [자유] 퇴근함 청년 [14] 안다린 2026.05.09 73 5 [자유] 야들아 안녕 [11] 에이메스사랑개 2026.05.09 73 6 [자유] TL팬 세일 끝나면 [3] 빅사슴가이즈 2026.05.09 58 3 [자유] 환상종 구했다 [28]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09 111 3 [자유] 오늘도 트붕이 때문에 불행해져써 우우.. [11] ㅇㅇ 2026.05.09 90 5 [자유] 시스템팬 조립하다 손가락에 물집 생김 [10] 비내린밤 2026.05.09 77 4 [자유] 출근함 청년 [18] 안다린 2026.05.09 68 5 [자유] 지금 쿠팡에서 서린 유니팬 TL 시리즈 30퍼할인중 [17] 긔영 2026.05.08 148 2 [자유] 아 이거 존나 눈에띄네 [13] Aussie상 2026.05.08 91 2 [자유] 톼근하고싶은 청년 [2] 고디디딕 2026.05.08 40 3 [자유] 케갈병이 제일 문제인듯 [5] 쩨링 2026.05.08 71 2 [자유] ch260 우드 전원버튼 퍼런 led 가릴까 말까 [6] 뷅뜚셹녨 2026.05.08 54 2 [자유] ??????어라? [16] Aussie상 2026.05.08 112 3 [자유] 내일 상단 메쉬로 바꾸고 트라익스 위로 달아야겠다 [16] 잠이온다 2026.05.08 101 3 [자유] pa120 가리기용 3d프린팅 [2] 응우옌따잇 2026.05.08 60 4 [자유] 입양 완료 [16] 안다린 2026.05.08 108 6 [자유] 9070 한대 입양하러 갑니닷 [10] 안다린 2026.05.08 72 6 [공지] [결과] 뉴젠이 후원하는 어른이날 선물 당첨결과 [48] 컴잘알 2026.05.08 574 8 [자유] 비전컴팩트 어항이라 온도걱정했는데 [10] Aussie상 2026.05.08 92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09 0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