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3080ti 인데 악질캣맘카요코충 추천 2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73 작성일 2026-05-19 05:06:28 https://arca.live/b/tryx/171103989 5080 어마 아이스 업글 체감이 더 클까중고로 34인치 oled g8 업어오는게 더 클까34인치로 할 게임-롤, 림버스, 마크, 해봐야 스카이림..?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컴잘알 2026-05-19 05:07:51 답글 모니터 사오면 글카는 강제로하게되니까 모니터를 사자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05:08:08 답글 잘 아는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5:08:28 답글 에이~~~ 다 겪어봤지 나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5:10:39 답글 일단 모니터를 사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19 05:13:56 답글 내가 모니터 땜에 4090에서 5090 갔지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19 05:14:09 답글 모니터가 만족감 큼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05:16:44 답글 결국 모니터인가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19 05:20:23 답글 마우스, 모니터, 키보드처럼 신체가 바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 체감, 만족도 제일 높음 펼쳐보기▼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05:20:59 답글 컴 부팅 시간만 즐겁긴 하겠다 글카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하루하루가 힘들군아 [6] 페비뽈따구 2026.05.19 53 1 [자유] 친구 만나러감 청년 [15] 안다린 2026.05.19 82 3 [자유] 하앀ㅋㅋㅋ 이제그만햌ㅋㅋㅋ [14] 컴잘알 2026.05.19 122 3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ㅇㅇ (58.238) 2026.05.19 135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네로씨 2026.05.19 65 1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2] 미오프리체 2026.05.19 131 2 [자유] 제미나이 프로 무료 4개월구독 링크 (완) [17] 파둥 2026.05.19 154 2 [자유] 비전컴팩트 tl팬 질문 [6] ㅇㅇ (1.238) 2026.05.19 87 2 [자유] 내 최애 간다무 발송함 ㄷㄷ [14] 페비뽈따구 2026.05.19 70 2 [자유] 스타링크 v2 도착 [18] rocketman2654 2026.05.19 94 4 [자유] 나도 담달까지 어떻게든 이직해야 하는데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9 80 4 [자유] 딴 챈럼이 올렸던 트라익스 공랭영상 [3] 응우옌따잇 2026.05.19 64 3 [자유] 주딱이 비틱해서 나도 비틱함 [42] 안다린 2026.05.19 170 6 [자유] 퇴근 50분전 빨리 가고 싶구나 [9] 빅사슴가이즈 2026.05.19 49 2 [자유] 생각해보니 나도 요즘 버그 심한데 [6]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55 2 [자유] 유동게이야 VRM 팬속 조절하는거 알려줄게 [8] 빅사슴가이즈 2026.05.19 85 3 [자유] 고유가 지원금 아낀돈으로 [10] 빅사슴가이즈 2026.05.19 91 3 [질문/답변] tryx 팬속조절 질문입니다 [18] ㅇㅇ (125.128) 2026.05.19 86 2 [자유] 결국 컴덕질끝은 화스트랄을 사야 벗어나는구나 [4] Aussie상 2026.05.19 74 3 [자유] se 버그 때문에 프로로 바꿀려다 참았다... [10] 비내린밤 2026.05.19 69 2 [자유] 파딱 지갑 대공개 눈물주의... [21] 페비뽈따구 2026.05.19 106 1 [자유] 잠온다.. [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55 2 [자유] 다들 지갑에 [71] 컴잘알 2026.05.19 204 9 [자유] 3080ti 인데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73 2 [자유] 나는 이렇게 생각해 [3] 파둥 2026.05.19 59 6 [자유] 나처럼 거지는 5070ti이 좋아 [10] ㅇㅇ (58.238) 2026.05.19 89 2 [자유] 고유가 지원금 못받는거 인증한 사람은 당장 부기를 쏘도록 하시오 [11] ㅇㅇ 2026.05.19 83 5 [자유] 내일 고유가피해지원금 받을꺼라 생각하고 [28] 컴잘알 2026.05.19 127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분명 30% 못받는다고 했는데 [10] 안다린 2026.05.19 109 2 [자유] 습박 나 이제 부자야!!! [19] ghghhgh 2026.05.19 103 3 [자유] 고유가피해지원금 신청하래 [7] 레브 2026.05.19 85 3 [자유] 여러분 그거 아세요? [4] ㅇㅇ (58.238) 2026.05.19 49 5 [자유] 본체거 뜨겁군아... [6] 턱시도펭귄 2026.05.19 61 2 [자유] 25일 출근해야함 청년 [27] 안다린 2026.05.19 104 4 [자유] 9070xt갈까하다 30더 주고 5070ti쓰고 있는데 [3] ㅇㅇ (58.238) 2026.05.19 73 4 [자유] 5090에서 5080으로 넘어가려는데 추천하는 제품 있나? [22] Acane 2026.05.19 151 2 [자유] 레이벤이랑 오클리 먼저 나오네 [19] 빅사슴가이즈 2026.05.19 77 3 [자유] 아니 인사는 받고 가야지 뭐이리 급해 [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83 4 [자유] 제미나이 프로 4개월 무료 [10] 파둥 2026.05.19 85 3 [이벤트] 출근 중 청년 [15] AEBBO 2026.05.19 89 2 [자유] 폰 필름 바꿔야하는데 뭐로 바꾸지.. [1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73 2 [자유] 세전 385면... [35] 페비뽈따구 2026.05.19 137 4 [자유] 고유가지원금 문의 해씀... [21] 안다린 2026.05.19 146 3 [자유] 돈 내놔 습박 [28] AEBBO 2026.05.19 95 2 [자유] 트챈에서 느끼는 빈부격차 ㅠ [18] 페비뽈따구 2026.05.19 103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9 09: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