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트챈에서 느끼는 빈부격차 ㅠ 페비뽈따구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03 작성일 2026-05-19 00:32:19 https://arca.live/b/tryx/171084018 하루 12시간 5일 일하고 알바까지 2시간씩해도 택도 없군아가족이랑 사는데 엄마가 받으면 당연히 나도 받는거겠지? 못받는 게뷰자들은 당장 부기를 뿌려라!!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글쓰기 레오미 2026-05-19 00:33:1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9 00:33:37 답글 줄을 왜서요 전 지원금받는 게거지가난뱅이입니다 ㅠㅠ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0:33:26 답글 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33:48 답글 당장 부기를 뿌려라!!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19 00:33:27 답글 일하는거보니 385만원 넘어서 아웃이겟네 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33:56 답글 최저라 택도없다 이거야~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9 00:35:33 삭제 수정 답글 돈 많이 벌겠다 쓰리잡이네 본업+알바+파딱 무한종신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36:20 답글 택도없다니까 세후 2**읾 펼쳐보기▼ ㅇㅇ (58.238) 2026-05-19 00:36:41 삭제 수정 답글 :)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36:46 답글 안다린 2026-05-19 00:42:54 답글 개뷰자들은 부기를 뿌려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48:56 답글 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54:41 답글 줄 펼쳐보기▼ 쩨링 2026-05-19 01:33:18 답글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19 01:04:40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9 01:05:54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19 01:10:18 답글 요즘 주딱이 파딱월급 안주네?? 파업한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1:11:21 답글 개추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잠온다.. [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56 2 [자유] 다들 지갑에 [71] 컴잘알 2026.05.19 205 9 [자유] 3080ti 인데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75 2 [자유] 나는 이렇게 생각해 [3] 파둥 2026.05.19 60 6 [자유] 나처럼 거지는 5070ti이 좋아 [10] ㅇㅇ (58.238) 2026.05.19 89 2 [자유] 고유가 지원금 못받는거 인증한 사람은 당장 부기를 쏘도록 하시오 [11] ㅇㅇ 2026.05.19 83 5 [자유] 내일 고유가피해지원금 받을꺼라 생각하고 [28] 컴잘알 2026.05.19 128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분명 30% 못받는다고 했는데 [10] 안다린 2026.05.19 109 2 [자유] 습박 나 이제 부자야!!! [19] ghghhgh 2026.05.19 104 3 [자유] 고유가피해지원금 신청하래 [7] 레브 2026.05.19 86 3 [자유] 여러분 그거 아세요? [4] ㅇㅇ (58.238) 2026.05.19 50 5 [자유] 본체거 뜨겁군아... [6] 턱시도펭귄 2026.05.19 61 2 [자유] 25일 출근해야함 청년 [27] 안다린 2026.05.19 104 4 [자유] 9070xt갈까하다 30더 주고 5070ti쓰고 있는데 [3] ㅇㅇ (58.238) 2026.05.19 75 4 [자유] 5090에서 5080으로 넘어가려는데 추천하는 제품 있나? [22] Acane 2026.05.19 151 2 [자유] 레이벤이랑 오클리 먼저 나오네 [19] 빅사슴가이즈 2026.05.19 77 3 [자유] 아니 인사는 받고 가야지 뭐이리 급해 [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84 4 [자유] 제미나이 프로 4개월 무료 [10] 파둥 2026.05.19 85 3 [이벤트] 출근 중 청년 [15] AEBBO 2026.05.19 92 2 [자유] 폰 필름 바꿔야하는데 뭐로 바꾸지.. [1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74 2 [자유] 세전 385면... [35] 페비뽈따구 2026.05.19 138 4 [자유] 고유가지원금 문의 해씀... [21] 안다린 2026.05.19 148 3 [자유] 돈 내놔 습박 [28] AEBBO 2026.05.19 95 2 [자유] 트챈에서 느끼는 빈부격차 ㅠ [18] 페비뽈따구 2026.05.19 103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Galax RTX 5070 LUNA OC [9] 응우옌따잇 2026.05.19 79 3 [자유] 1인가구 385라구? [4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174 2 [자유] 여윽시 개부자 챈 [6] 빅사슴가이즈 2026.05.19 68 1 [자유] 지원금 기준 안되서 못받는거 맞다는데.. [30] 안다린 2026.05.18 154 3 [자유] 습박 나 돈주세요! [9] ghghhgh 2026.05.18 65 2 [자유] 역시 기대한대로 였어 [11] 미오프리체 2026.05.18 71 2 [자유] 새벽에 유튜브 보다 신기한 거 발견함 [3] Hdmi 2026.05.18 57 2 [자유] 지원금..나만 못받았음...? [10] 쩨링 2026.05.18 93 2 [자유] 나야~ 판다 굇수 [8] 빅사슴가이즈 2026.05.18 87 4 [자유] 다들 잘자 [4] ㅇㅇ (58.238) 2026.05.18 52 2 [자유] 루미 [5] 파둥 2026.05.18 67 3 [자유] 4년 연장보증도 문제없다 확답 받으니 기변뽕이 확 죽음 ㅋㅋㅋ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8 99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6] 페비뽈따구 2026.05.18 38 1 [자유] 자야게따... [10] 안다린 2026.05.18 65 3 [자유] 지금 보는 영상 [9] ghghhgh 2026.05.18 64 4 [자유] 지듣노 [6] 페비뽈따구 2026.05.18 44 3 [자유] 습박 내 백플레이트 스티커의 꿈이!!!! [7] ghghhgh 2026.05.18 73 4 [자유] 갠적으로 선 보이는 맛도 이씀... [4] 슈퍼브라더 2026.05.18 56 3 [자유] 컴퓨터 부품 하나 바꿀 준비를 해야겠다 [2] 쇼맨십 2026.05.18 44 2 [뽐내기/자랑] 도로롱 컬렉션 [9] ㅇㅇ (106.101) 2026.05.18 95 4 [자유] B850/x870 stealth 용 메인보드 커버도 설치 완료 [6] 바위조아 2026.05.18 107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19 05: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