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48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1인가구 385라구? 수산시장기러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47 조회수 173 작성일 2026-05-19 00:14:41 수정일 2026-05-19 00:19:27 https://arca.live/b/tryx/171083142 난 월급 한 100만원 더 받아도 거뜬한걸...?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7] 글쓰기 카나드 2026-05-19 00:16:57 답글 ㅠㅠ 개부자비틱챈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17:47 답글 ㄹㅇㅋㅋ 난 2**이라 개널널한데... 못받는 사람 왤케 많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18:53 답글 개추요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19:05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9 00:19:22 답글 본인 하루 12시간 5일하고 알바 2시간씩해도 안됨 ㅇㅇ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20:57 답글 ㄹㅇ 난 평8-5하고 주말알바 8시간씩해도 안되는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22:24 답글 세전 3** 인데 일단 택도없기도하고 아직 부모님이랑 같이살아서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22:50 답글 월세안나가는비틱이자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23:13 답글 월에 40씩 드림... 자체 월세내는중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23:34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23:41 답글 효자챈붕이구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24:09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25:28 답글 ㅇㅇ 2026-05-19 00:27:45 답글 월세가.. 페이백이 되잖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28:34 답글 우리집에 페이백따위는 없습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6-05-19 00:29:10 답글 "집밥"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32:34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48:25 답글 식비만 해도 그쯤 되긴할지도 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54:56 답글 일단 밥은 회사밥먹긴함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57:26 답글 하루식사를 전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59:04 답글 출근하는날에는 아침 거르고 점심저녁 회사밥 쉬는날은 하루 한끼아니면 두끼만먹음... 집밥을 먹을일이 적어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59:24 답글 저녁도 주는 회사 ㄷㄷ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59:57 답글 그거 빼면 딱 줄것만주고 최저주는 곳읾.. 이번년도까지만 다니고 관둘거야 ㅠ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01:1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9 01:02:10 답글 학창시절 공부좀열심히할걸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04:55 답글 ㄹㅇㅋㅋ 고등학교 내내 놀지말걸.... 그래도 중학교까진 성적나쁘지않앗는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1:05:31 답글 시간으로 찍어눌러도 안되는건 안되는거다 슬픈인생이군아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06:40 답글 ㄹㅇㅋㅋ 이게 다 학교도서관 판소들때문이다... 그거만 아니엇어도 이렇게 놀진않앗을것... 하루 10권가까이를 봣으니..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1:07:34 답글 아무것도없으니까 성실하게라도 살게 ㅠ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08:06 답글 난 노후모르겟고 지금을 살아갈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1:11:34 답글 지금이 있어야 노후가있다.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12:08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0:28:05 답글 나는 385만원 더받아도 됨 ㄷ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29:12 답글 금융소득은 안잡는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0:30:18 답글 모르쥐 나야 ㅋ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19 00:32:48 답글 이사람은 570억 자산가읾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0:33:41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19 00:34:06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48:06 답글 금융소득으로 먹고사는 부자 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1:23:51 답글 ???? 땅파먹고삼 ㅠ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25:17 답글 땅파면 금이 나오는..읍읍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19 01:50:56 답글 폐기물만나오더라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1:52:04 답글 저런..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19 00:30:09 답글 뭐야 나카마자너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45:32 답글 안다린 2026-05-19 00:42:34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00:45:48 답글 부자챈럼이다 저를 키워주시면어쩌고저쩌고 차를태워주고어쩌고저쩌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3080ti 인데 [9] 악질캣맘카요코충 2026.05.19 73 2 [자유] 나는 이렇게 생각해 [3] 파둥 2026.05.19 59 6 [자유] 나처럼 거지는 5070ti이 좋아 [10] ㅇㅇ (58.238) 2026.05.19 89 2 [자유] 고유가 지원금 못받는거 인증한 사람은 당장 부기를 쏘도록 하시오 [11] ㅇㅇ 2026.05.19 83 5 [자유] 내일 고유가피해지원금 받을꺼라 생각하고 [28] 컴잘알 2026.05.19 127 1 [자유] 고유가지원금 분명 30% 못받는다고 했는데 [10] 안다린 2026.05.19 109 2 [자유] 습박 나 이제 부자야!!! [19] ghghhgh 2026.05.19 103 3 [자유] 고유가피해지원금 신청하래 [7] 레브 2026.05.19 85 3 [자유] 여러분 그거 아세요? [4] ㅇㅇ (58.238) 2026.05.19 49 5 [자유] 본체거 뜨겁군아... [6] 턱시도펭귄 2026.05.19 60 2 [자유] 25일 출근해야함 청년 [27] 안다린 2026.05.19 104 4 [자유] 9070xt갈까하다 30더 주고 5070ti쓰고 있는데 [3] ㅇㅇ (58.238) 2026.05.19 73 4 [자유] 5090에서 5080으로 넘어가려는데 추천하는 제품 있나? [22] Acane 2026.05.19 151 2 [자유] 레이벤이랑 오클리 먼저 나오네 [19] 빅사슴가이즈 2026.05.19 77 3 [자유] 아니 인사는 받고 가야지 뭐이리 급해 [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83 4 [자유] 제미나이 프로 4개월 무료 [10] 파둥 2026.05.19 85 3 [이벤트] 출근 중 청년 [15] AEBBO 2026.05.19 89 2 [자유] 폰 필름 바꿔야하는데 뭐로 바꾸지.. [1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73 2 [자유] 세전 385면... [35] 페비뽈따구 2026.05.19 137 4 [자유] 고유가지원금 문의 해씀... [21] 안다린 2026.05.19 146 3 [자유] 돈 내놔 습박 [28] AEBBO 2026.05.19 95 2 [자유] 트챈에서 느끼는 빈부격차 ㅠ [18] 페비뽈따구 2026.05.19 103 2 [자유] 옆동네 펌) 갤럭시 신상 Galax RTX 5070 LUNA OC [9] 응우옌따잇 2026.05.19 79 3 [자유] 1인가구 385라구? [47] 수산시장기러기 2026.05.19 173 2 [자유] 여윽시 개부자 챈 [6] 빅사슴가이즈 2026.05.19 68 1 [자유] 지원금 기준 안되서 못받는거 맞다는데.. [30] 안다린 2026.05.18 154 3 [자유] 습박 나 돈주세요! [9] ghghhgh 2026.05.18 65 2 [자유] 역시 기대한대로 였어 [11] 미오프리체 2026.05.18 71 2 [자유] 새벽에 유튜브 보다 신기한 거 발견함 [3] Hdmi 2026.05.18 57 2 [자유] 지원금..나만 못받았음...? [10] 쩨링 2026.05.18 93 2 [자유] 나야~ 판다 굇수 [8] 빅사슴가이즈 2026.05.18 86 4 [자유] 다들 잘자 [4] ㅇㅇ (58.238) 2026.05.18 50 2 [자유] 루미 [5] 파둥 2026.05.18 67 3 [자유] 4년 연장보증도 문제없다 확답 받으니 기변뽕이 확 죽음 ㅋㅋㅋ [11] 스패로우급능지 2026.05.18 98 2 [자유] 잘자콘 달아줘 [6] 페비뽈따구 2026.05.18 38 1 [자유] 자야게따... [10] 안다린 2026.05.18 65 3 [자유] 지금 보는 영상 [9] ghghhgh 2026.05.18 64 4 [자유] 지듣노 [6] 페비뽈따구 2026.05.18 43 3 [자유] 습박 내 백플레이트 스티커의 꿈이!!!! [7] ghghhgh 2026.05.18 72 4 [자유] 갠적으로 선 보이는 맛도 이씀... [4] 슈퍼브라더 2026.05.18 56 3 [자유] 컴퓨터 부품 하나 바꿀 준비를 해야겠다 [2] 쇼맨십 2026.05.18 44 2 [뽐내기/자랑] 도로롱 컬렉션 [9] ㅇㅇ (106.101) 2026.05.18 93 4 [자유] B850/x870 stealth 용 메인보드 커버도 설치 완료 [6] 바위조아 2026.05.18 104 4 [자유] 시발 갑자기 소프트웨어 잡히네 [2] ㅇㅇ (58.238) 2026.05.18 56 2 [자유] 날씨가 이미 여름이네... [26] 안다린 2026.05.18 125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19 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