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놈의 용도는 무엇인고..
lcd를 식혀주는 녀석인감
아무튼 라디팬 펌프소음은 아닌 것 같아 이것저것 찾다가
lcd 뒤에서 요놈이 열심히 돌면서 소음이 좀 있는데
야는 바이오스로 컨트롤 안되지요?
조절하는 방법은 까나리인가 그것을 깔아야 하는 것인가!
요놈의 용도는 무엇인고..
lcd를 식혀주는 녀석인감
아무튼 라디팬 펌프소음은 아닌 것 같아 이것저것 찾다가
lcd 뒤에서 요놈이 열심히 돌면서 소음이 좀 있는데
야는 바이오스로 컨트롤 안되지요?
조절하는 방법은 까나리인가 그것을 깔아야 하는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