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는게 5080 뱅가드인데


90도 케이블 쓰는디 이러면 선이 글카를 어느정도 가려서 거슬린단 말이지...


그래서 고민중임 살까말까


아님 90도 케이블 치우고 다시 플랫 케이블 끼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