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라이저킷 사고싶은데 문제가 이씀 슈퍼브라더 추천 3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2 작성일 2026-05-21 14:25:28 https://arca.live/b/tryx/171367869 내가 쓰는게 5080 뱅가드인데90도 케이블 쓰는디 이러면 선이 글카를 어느정도 가려서 거슬린단 말이지...그래서 고민중임 살까말까아님 90도 케이블 치우고 다시 플랫 케이블 끼울까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컴잘알 2026-05-21 14:27:00 답글 나도 80 벵가드인데 이지다이였나 암튼 마닉유통하는 90/180도 어댑터쓰니 깔끔하게되던딩? 펼쳐보기▼ 슈퍼브라더 2026-05-21 14:28:12 답글 그거쓰다 화르륵되면 곤란해서 못사겠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1 14:29:24 답글 그래서 나는 파워도 마닉껄로 바꿨긴함.......................... 펼쳐보기▼ 슈퍼브라더 2026-05-21 14:33:07 답글 쉽지 않네ㅠㅠ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1 14:34:43 답글 어탭터 책임보험 들어져있긴하던데 몇년까지 해주는진모르겠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내가 생각하는 부거 사야하는 사람 [17] 미오프리체 2026.05.22 77 4 [자유] 님들 오늘 불금임 [33] 안다린 2026.05.22 115 5 [자유] 나오면 바로 지른다 [22] 안다린 2026.05.22 99 3 [자유] 트라익스는 사랑입니다 [12] ㅇㅇ (58.238) 2026.05.22 74 3 [자유] 하나카드 죽여버릴까 [21] 안다린 2026.05.22 96 5 [자유] 이런 것도 있네 [19] 레오미 2026.05.22 89 4 [자유] 거지는 나만의 특권이었는데 [6] 미오프리체 2026.05.22 57 3 [자유] 아예 안받는 사람 15만원이상 받는 사람은 부기 뿌려라 우우 [17] ㅇㅇ 2026.05.22 73 4 [정보/리뷰/특가] 아수스 B850 네오보드 가격 [4] 슈퍼브라더 2026.05.22 71 4 [자유] 개촌동네라 20주네요 [9] ㅇㅇ (58.238) 2026.05.22 71 5 [자유] 이 챈에서 소수자인 사람 [15]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1 93 4 [자유] 안녕하세요 국가인증 저소득 거지입니다 [20] 페비뽈따구 2026.05.21 96 5 [자유] 아 진짜 내 10만원 주세요 [20] 안다린 2026.05.21 108 3 [자유] 커세어에서 한정판 램나오나본데 [7] 긔영 2026.05.21 98 1 [자유] 다들 내 잼민이보단 아쉽구만 [6] 턱시도펭귄 2026.05.21 73 4 [자유] 에어컨 설치 토요일이라 괴롭다 [3] 긔영 2026.05.21 41 3 [자유] 다들 잘자 [8] 안다린 2026.05.21 49 5 [자유] 잘자콘 달아줘 [17] 페비뽈따구 2026.05.21 63 2 [자유] 본체 그림 사진 다시 올림 [8] ㅇㅇ (58.238) 2026.05.21 90 6 [자유] 잼미니 프로 초대링크 [22] 컴뉴비 2026.05.21 86 5 [자유] 이거 관심있는 챈럼이 있을줄은 [23] 컴잘알 2026.05.21 132 6 [자유] 나도 해왔다 [21]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1 98 4 [뽐내기/자랑] 나도 그림으로 만들었어! [16] ghghhgh 2026.05.21 89 4 [자유] 라이저킷 사고싶은데 문제가 이씀 [5] 슈퍼브라더 2026.05.21 63 3 [자유] AI보고 해줘하기위한 사진 [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1 62 4 [자유] 나도 쌀민이로 그려달라해밨어 [9] 페비뽈따구 2026.05.21 63 3 [자유] 컴퓨터 팬이 불량인가 [21] 구마고 2026.05.21 82 3 [자유] 잼민이 Pro 4개월동안 무료로 쓰자 [19] 안다린 2026.05.21 155 6 [자유] 오누레 포르자6 [29] 페비뽈따구 2026.05.21 137 3 [자유] 똥글 싸는 청년 [9] 컴뉴비 2026.05.21 44 3 [자유] 나도 잼민이한테 내컴 그려달라고 해봤다 [23] ㅇㅇ 2026.05.21 124 3 [자유] 나두 자짤생성기 써붐 [7] 턱시도펭귄 2026.05.21 77 2 [자유] 잼민이한테 내 본체 그림 그려달라고 해본 결과.. [18] 안다린 2026.05.21 107 3 [자유] 세컨컴 빌드완료 [13] 작은레드존 2026.05.21 77 6 [자유] 식도염 죽겠다.. [8] ㅇㅇ (58.238) 2026.05.21 40 4 [자유] 저녁 못 먹음 청년 [21] AEBBO 2026.05.21 68 4 [질문/답변] Pro 펌프 위 팬은 바이오스로 조절 못하나요? [8] 데우 2026.05.21 57 2 [자유] 오누레 완성 [12] 페비뽈따구 2026.05.21 64 4 [자유] 카나리 2.2.0 업데이트하고 ROTA 메뉴 안떠서... [19] 컴잘알 2026.05.21 102 4 [자유] 오늘 이toRl 죽이고 지옥가겠습니다. [13] 컴잘알 2026.05.21 112 6 [뽐내기/자랑] tryx se 360 + y70 빌드 자랑 [13] 뻘짓전문가 2026.05.21 272 6 [자유] 제미나이 4개월 쌀먹하려고 했는데, [14] 안다린 2026.05.21 107 4 [자유] 240도 pro랑 argb차이 거의 없나 [10]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1 97 2 [자유] 끝판왕삿엉 [5] 남양븝유 2026.05.21 73 5 [자유] 트익단 합류실패 [5]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1 72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2 02: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