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빠나서 3시간 내내 pc 만지다가 본 경기 시작해서 pc 이상 없나 체크하고 스탭밀 받으러 가니까 다 폐기햇대...

스탭밀 남겨달라고 연락했는데 상한 것 같아서 폐기했다고 미안하다고 해서 화도 못냄...

집가서 허니 순살이랑 간장 순살 두 마리 시켜서 푸파하고 잔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