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마 대부분은 컴잘알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97 작성일 2026-05-22 05:47:43 https://arca.live/b/tryx/171414285 3일 연휴일껀데뭣들하시나ㅏㅏㅏㅏㅏ?난 별 계획엄슴가난하니까 방콕해야쥐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글쓰기 안다린 2026-05-22 05:48:24 답글 월요일 출근함 청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5:53:52 답글 열심히 벌어서 하고싶은거 다하자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2 05:55:37 답글 작은레드존 2026-05-22 05:53:06 답글 가족 1박2일 여행 퀘스트 시작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5:54:12 답글 가족봉사 조오치~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2 05:55:26 답글 뭐래 난 토요일 월요일 다 출근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00:15 답글 ㄷ 그게 좋을지도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2 06:03:13 답글 남들 쉴때 일해야 내가 하고 싶은거 다 하고 살지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6-05-22 05:57:02 답글 침대와 한몸되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00:20 답글 죠은생각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2 06:02:03 답글 당직근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02:15 답글 1.5배 가즈아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22 06:02:18 답글 일해야지 어서 일어나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03:01 답글 백수가 무슨일을해 ㅠ 펼쳐보기▼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2 06:04:50 답글 이력서랑 포트폴리오 보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05:20 답글 화이팅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2 06:11:07 답글 새로 산 드라이버 들고 골프 예정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14:06 답글 부우자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2 06:15:14 답글 컴잘알 2026-05-22 06:20:41 답글 부우우우우우우우우우자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2 06:21:33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2 07:03:02 답글 부자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2 07:18:0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2 06:44:33 답글 ㅋㅋ 님아 오늘 월요일이고 5일출근해야하는데 무슨말임 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6:49:42 답글 권한 2026-05-22 11:25:18 답글 내일 출근함 청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3:09:01 답글 돈벌자ㅏㅏㅏ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로봇청소기 싼거삿당 [16] 긔영 2026.05.22 72 2 [자유] 비!!상!! 여기 야짤챈인거 들킨 챈럼이있다 [15] 페비뽈따구 2026.05.22 97 2 [정보/리뷰/특가] 써멀테이크 신규팬을 출시했다에요 [6] 슈퍼브라더 2026.05.22 61 2 [자유] 저녁메뉴가 고민되는군아.. [17] ㅇㅇ 2026.05.22 61 2 [자유] 아 이새끼 이쁘긴 존나 이쁘네 [3] ㅇㅇ (58.238) 2026.05.22 71 3 [자유] 베이더4프로 as보낸거 한달만에 온다.. [2] ㅇㅇ (58.238) 2026.05.22 37 2 [자유] 헤헤 드라이버 왔다 [12] 미오프리체 2026.05.22 63 2 [자유] 고기 먹으러 옴 청년 [16] 안다린 2026.05.22 102 4 [자유] 분리수거 하러왔다가 [12] 컴잘알 2026.05.22 77 3 [자유] 우울해 [8] 당근먹는뿅코 2026.05.22 62 2 [자유] 오늘 누가 비온다고 그랬냐.. [32] 안다린 2026.05.22 137 2 [자유] 최근 oled 뒤지고다니느라 오지도 못했네 [26] 당근먹는뿅코 2026.05.22 82 3 [뽐내기/자랑] 신병받아라 [7] ㅇㅇ (1.238) 2026.05.22 187 8 [자유] 인텔 광고에 트익 들어가있네 ㅋㅋ [2] 치사뽑고싶다 2026.05.22 56 3 [자유] 비전M 개신기하게 생겼네 [4] 뷅뜚셹녨 2026.05.22 55 2 [자유] 이 모니터 존나 혹했는데 [10] 미오프리체 2026.05.22 84 2 [자유] 오늘의 쇼핑 [22] 안다린 2026.05.22 109 2 [자유] 패드 사이즈 미스 [5] Itzka 2026.05.22 47 2 [자유] 요즘 보면 ROG보다 TUF가 디자인 더 이쁜거같음.. [12] Itzka 2026.05.22 69 2 [자유] 화욜부터 쉬고있었는데 [4] 라이농 2026.05.22 42 3 [자유] 내년이면 다이아도 끝이군 [18] 컴잘알 2026.05.22 97 4 [자유] 각인가? [11] 안다린 2026.05.22 74 1 [자유] ???: "나야? 페이커야?" [10] ㅇㅇ 2026.05.22 96 3 [자유] 아마 대부분은 [27] 컴잘알 2026.05.22 97 2 [자유] 녹투아 뿔고리를 한 사슴 [5] 빅사슴가이즈 2026.05.22 55 6 [자유] 비전M 너무 탐나는데 [14] 안다린 2026.05.22 85 3 [자유] 결국 램 RGB 꺼부렸어 [7] 라이농 2026.05.22 65 3 [자유] 지원금 15만원 가족줬다 [4] ㅇㅇ (58.238) 2026.05.22 55 2 [자유] Y70 터치 디스플레이 왜이럴까 [1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2 90 2 [자유] 지름병이 사라지니 기분이 상쾌하구나 [1] ㅇㅇ (58.238) 2026.05.22 38 2 [자유] 레이저 제모 진짜 댕아프네.. [14] ㅇㅇ 2026.05.22 81 2 [자유] 따거! [14]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2 75 2 [자유] 아.. 램 슬롯 색이 저게 뭐야 진짜 [9] 빅사슴가이즈 2026.05.22 83 4 [자유] 레이저 제모 받으러 왓서 [20] ㅇㅇ 2026.05.22 90 3 [자유] 오늘 저녁 부기 추첨 [10] 안다린 2026.05.22 56 3 [자유] 제육 좀 그만 먹고 싶다.. [29] 안다린 2026.05.22 108 4 [자유] 고유가지원금 부모님드림 [1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2 67 6 [자유] 내가 생각하는 부거 사야하는 사람 [17] 미오프리체 2026.05.22 77 4 [자유] 님들 오늘 불금임 [33] 안다린 2026.05.22 115 5 [자유] 나오면 바로 지른다 [22] 안다린 2026.05.22 99 3 [자유] 트라익스는 사랑입니다 [12] ㅇㅇ (58.238) 2026.05.22 74 3 [자유] 하나카드 죽여버릴까 [21] 안다린 2026.05.22 96 5 [자유] 이런 것도 있네 [19] 레오미 2026.05.22 89 4 [자유] 거지는 나만의 특권이었는데 [6] 미오프리체 2026.05.22 57 3 [자유] 아예 안받는 사람 15만원이상 받는 사람은 부기 뿌려라 우우 [17] ㅇㅇ 2026.05.22 73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2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