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삭제 수정 [자유] 아 이새끼 이쁘긴 존나 이쁘네 ㅇㅇ (58.238) 추천 3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71 작성일 2026-05-22 09:19:22 수정일 2026-05-22 09:20:29 https://arca.live/b/tryx/171431902 얼마죠????:300이요??:790이요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ㅇㅇ 2026-05-22 09:24:37 답글 *수정됨 1년전이면 5090fe 두대 사고 50이 남는데 어쩌다가 세상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09:27:22 답글 x스트랄 ㄷ 펼쳐보기▼ Aussie상 2026-05-22 09:58:31 답글 같은등급 가격차이보면 5090사는게 나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다음은 무슨 게임을 해볼까 [9] ㅇㅇ (58.238) 2026.05.22 55 3 [자유] 수냉쿨러 바꿀때 다들 써멀 뭐 씀? [15] 호야777 2026.05.22 87 3 [자유] 이번달 나를 위한 선물 [11] ghghhgh 2026.05.22 82 3 [자유] 일함 청년 [8] AEBBO 2026.05.22 55 5 [자유] 취한다ㅏㅏㅏㅏ [13] 컴잘알 2026.05.22 77 4 [자유] 트라익스 수냉 펌프 호스 6시임?? 12시?? [16]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143 3 [자유] 파딱이 날 꼬셨어 [12] 컴뉴비 2026.05.22 61 3 [자유] 가운데 허연거 써멀임?? [8]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75 4 [자유] 아 사고 싶은게 많구나~ [4] ㅇㅇ (58.238) 2026.05.22 47 3 [자유] 아재는 서럽다 [5] 파둥 2026.05.22 77 4 [자유] 와 씨바 이거 지리네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15 5 [자유] 김밥 초밥은 정말 완벽한 음식이야 [9] ㅇㅇ 2026.05.22 50 3 [자유] 아크레이더스 너무 어렵다.. [3] ㅇㅇ (58.238) 2026.05.22 38 3 [자유] 몬가몬가 LCD액자+시계되는 테크충아이템 없으려나 [21] 마리안느 2026.05.22 79 3 [자유] 호구된 청년 [22] 컴뉴비 2026.05.22 87 2 [자유] 어디 부거공장에라도 취업해야겠ㄷㅏ... [14] 컴잘알 2026.05.22 88 4 [자유] 챈이 노출됐다고? [14] 컴잘알 2026.05.22 89 4 [자유] 니미시펄 레이저 개색기들 [8] 빅사슴가이즈 2026.05.22 67 3 [자유] 로봇청소기 싼거삿당 [16] 긔영 2026.05.22 72 2 [자유] 비!!상!! 여기 야짤챈인거 들킨 챈럼이있다 [15] 페비뽈따구 2026.05.22 98 2 [정보/리뷰/특가] 써멀테이크 신규팬을 출시했다에요 [6] 슈퍼브라더 2026.05.22 61 2 [자유] 저녁메뉴가 고민되는군아.. [17] ㅇㅇ 2026.05.22 61 2 [자유] 아 이새끼 이쁘긴 존나 이쁘네 [3] ㅇㅇ (58.238) 2026.05.22 71 3 [자유] 베이더4프로 as보낸거 한달만에 온다.. [2] ㅇㅇ (58.238) 2026.05.22 37 2 [자유] 헤헤 드라이버 왔다 [12] 미오프리체 2026.05.22 64 2 [자유] 고기 먹으러 옴 청년 [16] 안다린 2026.05.22 102 4 [자유] 분리수거 하러왔다가 [12] 컴잘알 2026.05.22 78 3 [자유] 우울해 [8] 당근먹는뿅코 2026.05.22 62 2 [자유] 오늘 누가 비온다고 그랬냐.. [32] 안다린 2026.05.22 137 2 [자유] 최근 oled 뒤지고다니느라 오지도 못했네 [26] 당근먹는뿅코 2026.05.22 82 3 [뽐내기/자랑] 신병받아라 [7] ㅇㅇ (1.238) 2026.05.22 188 8 [자유] 인텔 광고에 트익 들어가있네 ㅋㅋ [2] 치사뽑고싶다 2026.05.22 56 3 [자유] 비전M 개신기하게 생겼네 [4] 뷅뜚셹녨 2026.05.22 56 2 [자유] 이 모니터 존나 혹했는데 [10] 미오프리체 2026.05.22 85 2 [자유] 오늘의 쇼핑 [22] 안다린 2026.05.22 109 2 [자유] 패드 사이즈 미스 [5] Itzka 2026.05.22 47 2 [자유] 요즘 보면 ROG보다 TUF가 디자인 더 이쁜거같음.. [12] Itzka 2026.05.22 69 2 [자유] 화욜부터 쉬고있었는데 [4] 라이농 2026.05.22 42 3 [자유] 내년이면 다이아도 끝이군 [18] 컴잘알 2026.05.22 97 4 [자유] 각인가? [11] 안다린 2026.05.22 74 1 [자유] ???: "나야? 페이커야?" [10] ㅇㅇ 2026.05.22 96 3 [자유] 아마 대부분은 [27] 컴잘알 2026.05.22 98 2 [자유] 녹투아 뿔고리를 한 사슴 [5] 빅사슴가이즈 2026.05.22 56 6 [자유] 비전M 너무 탐나는데 [14] 안다린 2026.05.22 85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2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