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뒤진다 진짜



자동차 조작을 게임 패드로 이렇게까지 표현한다고??

와 미쳤다

패드를 엑박모드로 두면 임펄스 트리거 사용 가능하고 PC모드로 해서 지금 센사 햅틱 심허브 연동해서 쓰는데

진짜 도로 노면을 패드로 느끼는게 소름 돋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