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어디 부거공장에라도 취업해야겠ㄷㅏ... 컴잘알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86 작성일 2026-05-22 10:47:29 https://arca.live/b/tryx/171441306 월급대신 부거 깊티콘으로 주세오....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글쓰기 컴뉴비 2026-05-22 10:48:28 답글 그래픽 카드 5070 싸이부거 깊티 200개 입니다 손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0:49:52 답글 안다린 2026-05-22 10:49:24 답글 ㅁ앵가드 팔라서 브가를 뿔랴ㅏ‘ㅜ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0:50:04 답글 그럼 난 글카뭐써 술취함청년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2 10:50:17 답글 컴잘알 2026-05-22 10:51:42 답글 마리안느 2026-05-22 10:53:38 답글 부거공장다니는 GV80 오우너... 사실 공장장 아들이아닐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0:59:08 답글 을 다니고싶지만 백수임 ㅠ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1:36:26 답글 *수정됨 이 댓보니 나 전에 다니던 회사 옆이 CJ택배 물류보관하고 상하차하던데인데 거기 알바들 주차된 차보면 막 포르쉐에 페라리에 카푸어인가?? 점심은 빵이 우유로 떼우면서 차는 그런거 몰더라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2 11:19:34 답글 컴잘알 2026-05-22 13:08:38 답글 응우옌따잇 2026-05-22 11:34:08 답글 백수(건물주, 다주택자)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3:08:53 답글 아무것도 해당하지 않는 나 ㅠㅠㅠㅠㅍㅍㅍㅍㅍ 펼쳐보기▼ 응우옌따잇 2026-05-22 14:56:4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출근했음청년 [15] 페비뽈따구 2026.05.22 70 2 [자유] 챈 찬스로 화스트랄로 바꿨다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2 112 6 [자유] 헤헿 이뿌다 [5]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102 7 [자유] 제 딸이에요~ [9] ghghhgh 2026.05.22 90 4 [자유] 잘자콘 달아라 [14] 페비뽈따구 2026.05.22 58 3 [뽐내기/자랑] 니트로 전면 패널 커스텀 해봤음 [4] 만종 2026.05.22 177 5 [자유] 다행이 240 ARGB버전은 온다. [9]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2 64 7 [자유] 파딱파딱님아 이거 맞쥬??????????? [19] 컴뉴비 2026.05.22 92 3 [자유] 다음은 무슨 게임을 해볼까 [9] ㅇㅇ (58.238) 2026.05.22 55 3 [자유] 수냉쿨러 바꿀때 다들 써멀 뭐 씀? [15] 호야777 2026.05.22 87 3 [자유] 이번달 나를 위한 선물 [11] ghghhgh 2026.05.22 82 3 [자유] 일함 청년 [8] AEBBO 2026.05.22 55 5 [자유] 취한다ㅏㅏㅏㅏ [13] 컴잘알 2026.05.22 76 4 [자유] 트라익스 수냉 펌프 호스 6시임?? 12시?? [16]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143 3 [자유] 파딱이 날 꼬셨어 [12] 컴뉴비 2026.05.22 61 3 [자유] 가운데 허연거 써멀임?? [8]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75 4 [자유] 아 사고 싶은게 많구나~ [4] ㅇㅇ (58.238) 2026.05.22 47 3 [자유] 아재는 서럽다 [5] 파둥 2026.05.22 77 4 [자유] 와 씨바 이거 지리네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14 5 [자유] 김밥 초밥은 정말 완벽한 음식이야 [9] ㅇㅇ 2026.05.22 50 3 [자유] 아크레이더스 너무 어렵다.. [3] ㅇㅇ (58.238) 2026.05.22 38 3 [자유] 몬가몬가 LCD액자+시계되는 테크충아이템 없으려나 [21] 마리안느 2026.05.22 79 3 [자유] 호구된 청년 [22] 컴뉴비 2026.05.22 87 2 [자유] 어디 부거공장에라도 취업해야겠ㄷㅏ... [14] 컴잘알 2026.05.22 86 4 [자유] 챈이 노출됐다고? [14] 컴잘알 2026.05.22 89 4 [자유] 니미시펄 레이저 개색기들 [8] 빅사슴가이즈 2026.05.22 67 3 [자유] 로봇청소기 싼거삿당 [16] 긔영 2026.05.22 72 2 [자유] 비!!상!! 여기 야짤챈인거 들킨 챈럼이있다 [15] 페비뽈따구 2026.05.22 97 2 [정보/리뷰/특가] 써멀테이크 신규팬을 출시했다에요 [6] 슈퍼브라더 2026.05.22 61 2 [자유] 저녁메뉴가 고민되는군아.. [17] ㅇㅇ 2026.05.22 61 2 [자유] 아 이새끼 이쁘긴 존나 이쁘네 [3] ㅇㅇ (58.238) 2026.05.22 71 3 [자유] 베이더4프로 as보낸거 한달만에 온다.. [2] ㅇㅇ (58.238) 2026.05.22 37 2 [자유] 헤헤 드라이버 왔다 [12] 미오프리체 2026.05.22 64 2 [자유] 고기 먹으러 옴 청년 [16] 안다린 2026.05.22 102 4 [자유] 분리수거 하러왔다가 [12] 컴잘알 2026.05.22 78 3 [자유] 우울해 [8] 당근먹는뿅코 2026.05.22 62 2 [자유] 오늘 누가 비온다고 그랬냐.. [32] 안다린 2026.05.22 137 2 [자유] 최근 oled 뒤지고다니느라 오지도 못했네 [26] 당근먹는뿅코 2026.05.22 82 3 [뽐내기/자랑] 신병받아라 [7] ㅇㅇ (1.238) 2026.05.22 188 8 [자유] 인텔 광고에 트익 들어가있네 ㅋㅋ [2] 치사뽑고싶다 2026.05.22 56 3 [자유] 비전M 개신기하게 생겼네 [4] 뷅뜚셹녨 2026.05.22 56 2 [자유] 이 모니터 존나 혹했는데 [10] 미오프리체 2026.05.22 84 2 [자유] 오늘의 쇼핑 [22] 안다린 2026.05.22 109 2 [자유] 패드 사이즈 미스 [5] Itzka 2026.05.22 47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2 23: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