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수냉쿨러 바꿀때 다들 써멀 뭐 씀? 호야777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87 작성일 2026-05-22 13:33:30 https://arca.live/b/tryx/171462740 그냥 곰써멀 살까?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글쓰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2 13:33:46 답글 난 MX-4 처음산게 아직도 남아서.. 펼쳐보기▼ 호야777 2026-05-22 13:34:00 답글 *수정됨 옛날에 산 곰써멀 크라이오넛 다 씀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2 13:34:20 답글 쓰던거 만족했으면 그냥 쓰던거 리필하죠? 펼쳐보기▼ 호야777 2026-05-22 13:34:33 답글 만족했는지는 ㅁ?ㄹ 그냥 유명해서 썼음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2 13:36:03 답글 문제없이 썼으면 만족이지 뭐 펼쳐보기▼ 호야777 2026-05-22 13:36:54 답글 곰써멀 익스트림 사야겠다...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2 13:37:09 답글 컴뉴비 2026-05-22 13:34:50 답글 어차피 유의미한 차이 없어서 발라주는 거 쓰는 편 펼쳐보기▼ 호야777 2026-05-22 13:35:14 답글 그런가...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2 13:36:29 답글 보통 사면 안에있는거 펼쳐보기▼ 쇼맨십 2026-05-22 13:42:01 답글 크라이오넛 씀 ㅇㅇ 펼쳐보기▼ 쇼맨십 2026-05-22 13:42:17 답글 아니면 써멀라이트 TFX 씀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4:40:02 답글 난 mx 최신 펼쳐보기▼ 미오프리체 2026-05-22 14:57:23 답글 PTM7950만 씀 펼쳐보기▼ 비연 2026-05-22 23:41:13 답글 7950 goat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수냉 처음장착할땐 설명서를 잘보자 [10] 마리안느 2026.05.23 83 5 [자유] 트붕이 덕분에 세차 예약했음 [13] 비내린밤 2026.05.23 78 4 [자유] 나 따라다니면서 누가 비추박고 다님 [29] 안다린 2026.05.23 126 7 [자유] 우우 심심하다..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77 3 [자유] 햄부기 주면 안돼? [7] ㅇㅇ (58.238) 2026.05.23 66 5 [자유] 내 키보두도 보구가 [14] 페비뽈따구 2026.05.23 84 4 [자유] 지른거 와따!! [11] 턱시도펭귄 2026.05.23 85 4 [자유] 개병신 양키스 또 졌어 [3] ㅇㅇ (58.238) 2026.05.23 52 3 [자유] 아 주말인데.. [24] 안다린 2026.05.23 96 2 [자유] 트윅챈:술먹고 노는 챈 [7] ㅇㅇ (106.101) 2026.05.23 69 4 [자유] 찌르레기 관련 문의했던 유동이야 [5] ㅇㅇ (221.157) 2026.05.23 79 4 [자유] 부기 당첨자 3명 [26] 안다린 2026.05.23 149 8 [자유] 아 나 미쳤나... [5] 안다린 2026.05.23 81 5 [자유] 컴퓨터 껏는데도 디스플레이가 켜져잇음 [4] 야핰 2026.05.23 80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5] 페비뽈따구 2026.05.22 71 2 [자유] 챈 찬스로 화스트랄로 바꿨다 [9]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2 113 6 [자유] 헤헿 이뿌다 [5]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102 7 [자유] 제 딸이에요~ [9] ghghhgh 2026.05.22 92 4 [자유] 잘자콘 달아라 [14] 페비뽈따구 2026.05.22 60 3 [뽐내기/자랑] 니트로 전면 패널 커스텀 해봤음 [4] 만종 2026.05.22 181 5 [자유] 다행이 240 ARGB버전은 온다. [9]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2 64 7 [자유] 파딱파딱님아 이거 맞쥬??????????? [19] 컴뉴비 2026.05.22 92 3 [자유] 다음은 무슨 게임을 해볼까 [9] ㅇㅇ (58.238) 2026.05.22 55 3 [자유] 수냉쿨러 바꿀때 다들 써멀 뭐 씀? [15] 호야777 2026.05.22 87 3 [자유] 이번달 나를 위한 선물 [11] ghghhgh 2026.05.22 83 3 [자유] 일함 청년 [8] AEBBO 2026.05.22 56 5 [자유] 취한다ㅏㅏㅏㅏ [13] 컴잘알 2026.05.22 77 4 [자유] 트라익스 수냉 펌프 호스 6시임?? 12시?? [16]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144 3 [자유] 파딱이 날 꼬셨어 [12] 컴뉴비 2026.05.22 61 3 [자유] 가운데 허연거 써멀임?? [8]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75 4 [자유] 아 사고 싶은게 많구나~ [4] ㅇㅇ (58.238) 2026.05.22 47 3 [자유] 아재는 서럽다 [5] 파둥 2026.05.22 77 4 [자유] 와 씨바 이거 지리네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15 5 [자유] 김밥 초밥은 정말 완벽한 음식이야 [9] ㅇㅇ 2026.05.22 51 3 [자유] 아크레이더스 너무 어렵다.. [3] ㅇㅇ (58.238) 2026.05.22 38 3 [자유] 몬가몬가 LCD액자+시계되는 테크충아이템 없으려나 [21] 마리안느 2026.05.22 79 3 [자유] 호구된 청년 [22] 컴뉴비 2026.05.22 87 2 [자유] 어디 부거공장에라도 취업해야겠ㄷㅏ... [14] 컴잘알 2026.05.22 88 4 [자유] 챈이 노출됐다고? [14] 컴잘알 2026.05.22 89 4 [자유] 니미시펄 레이저 개색기들 [8] 빅사슴가이즈 2026.05.22 68 3 [자유] 로봇청소기 싼거삿당 [16] 긔영 2026.05.22 72 2 [자유] 비!!상!! 여기 야짤챈인거 들킨 챈럼이있다 [15] 페비뽈따구 2026.05.22 98 2 [정보/리뷰/특가] 써멀테이크 신규팬을 출시했다에요 [6] 슈퍼브라더 2026.05.22 61 2 [자유] 저녁메뉴가 고민되는군아.. [17] ㅇㅇ 2026.05.22 61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3 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