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니미시펄 레이저 개색기들 빅사슴가이즈 추천 3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67 작성일 2026-05-22 10:11:42 수정일 2026-05-22 10:14:48 https://arca.live/b/tryx/171437593 포호6 전용으루다가 하나 샀는데레이저 시냅스 이 시발거존나 짜증나네하드웨어는 존나 맘에드는데 이거 어쩌노진입방벽 쌔네펌업만 한시간하노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22 10:12:43 답글 포호6 전용?? 뭐 기능있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0:14:33 답글 SENSA 햅틱 + 갓갓 SIMHUB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22 10:18:10 답글 한시간? 주글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0:26:26 답글 업뎃하다가 블루스크린 시발 하하하하 첨부터 다시이이이이 펼쳐보기▼ 레오미 2026-05-22 10:25:45 답글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0:26:39 답글 아 진짜 죽겠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2 10:29:03 답글 시냅스 용량도 개큼ㅋㅋ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2 12:27:08 답글 레이저의 무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제 딸이에요~ [9] ghghhgh 2026.05.22 91 4 [자유] 잘자콘 달아라 [14] 페비뽈따구 2026.05.22 59 3 [뽐내기/자랑] 니트로 전면 패널 커스텀 해봤음 [4] 만종 2026.05.22 180 5 [자유] 다행이 240 ARGB버전은 온다. [9]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2 64 7 [자유] 파딱파딱님아 이거 맞쥬??????????? [19] 컴뉴비 2026.05.22 92 3 [자유] 다음은 무슨 게임을 해볼까 [9] ㅇㅇ (58.238) 2026.05.22 55 3 [자유] 수냉쿨러 바꿀때 다들 써멀 뭐 씀? [15] 호야777 2026.05.22 87 3 [자유] 이번달 나를 위한 선물 [11] ghghhgh 2026.05.22 82 3 [자유] 일함 청년 [8] AEBBO 2026.05.22 55 5 [자유] 취한다ㅏㅏㅏㅏ [13] 컴잘알 2026.05.22 77 4 [자유] 트라익스 수냉 펌프 호스 6시임?? 12시?? [16]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143 3 [자유] 파딱이 날 꼬셨어 [12] 컴뉴비 2026.05.22 61 3 [자유] 가운데 허연거 써멀임?? [8] 개허접메스가키 2026.05.22 75 4 [자유] 아 사고 싶은게 많구나~ [4] ㅇㅇ (58.238) 2026.05.22 47 3 [자유] 아재는 서럽다 [5] 파둥 2026.05.22 77 4 [자유] 와 씨바 이거 지리네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2 115 5 [자유] 김밥 초밥은 정말 완벽한 음식이야 [9] ㅇㅇ 2026.05.22 50 3 [자유] 아크레이더스 너무 어렵다.. [3] ㅇㅇ (58.238) 2026.05.22 38 3 [자유] 몬가몬가 LCD액자+시계되는 테크충아이템 없으려나 [21] 마리안느 2026.05.22 79 3 [자유] 호구된 청년 [22] 컴뉴비 2026.05.22 87 2 [자유] 어디 부거공장에라도 취업해야겠ㄷㅏ... [14] 컴잘알 2026.05.22 88 4 [자유] 챈이 노출됐다고? [14] 컴잘알 2026.05.22 89 4 [자유] 니미시펄 레이저 개색기들 [8] 빅사슴가이즈 2026.05.22 67 3 [자유] 로봇청소기 싼거삿당 [16] 긔영 2026.05.22 72 2 [자유] 비!!상!! 여기 야짤챈인거 들킨 챈럼이있다 [15] 페비뽈따구 2026.05.22 98 2 [정보/리뷰/특가] 써멀테이크 신규팬을 출시했다에요 [6] 슈퍼브라더 2026.05.22 61 2 [자유] 저녁메뉴가 고민되는군아.. [17] ㅇㅇ 2026.05.22 61 2 [자유] 아 이새끼 이쁘긴 존나 이쁘네 [3] ㅇㅇ (58.238) 2026.05.22 72 3 [자유] 베이더4프로 as보낸거 한달만에 온다.. [2] ㅇㅇ (58.238) 2026.05.22 37 2 [자유] 헤헤 드라이버 왔다 [12] 미오프리체 2026.05.22 64 2 [자유] 고기 먹으러 옴 청년 [16] 안다린 2026.05.22 102 4 [자유] 분리수거 하러왔다가 [12] 컴잘알 2026.05.22 78 3 [자유] 우울해 [8] 당근먹는뿅코 2026.05.22 62 2 [자유] 오늘 누가 비온다고 그랬냐.. [32] 안다린 2026.05.22 137 2 [자유] 최근 oled 뒤지고다니느라 오지도 못했네 [26] 당근먹는뿅코 2026.05.22 83 3 [뽐내기/자랑] 신병받아라 [7] ㅇㅇ (1.238) 2026.05.22 188 8 [자유] 인텔 광고에 트익 들어가있네 ㅋㅋ [2] 치사뽑고싶다 2026.05.22 56 3 [자유] 비전M 개신기하게 생겼네 [4] 뷅뜚셹녨 2026.05.22 56 2 [자유] 이 모니터 존나 혹했는데 [10] 미오프리체 2026.05.22 85 2 [자유] 오늘의 쇼핑 [22] 안다린 2026.05.22 109 2 [자유] 패드 사이즈 미스 [5] Itzka 2026.05.22 47 2 [자유] 요즘 보면 ROG보다 TUF가 디자인 더 이쁜거같음.. [12] Itzka 2026.05.22 69 2 [자유] 화욜부터 쉬고있었는데 [4] 라이농 2026.05.22 42 3 [자유] 내년이면 다이아도 끝이군 [18] 컴잘알 2026.05.22 97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2 16: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