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냉 처음사서 장착할때
일반 쿨러팬처럼 아무팬 슬롯에 꽂아야지 하고 몇일써보니
CPU  온도가 겜하는데 80~90찍히고 풀악셀밟길래
아아 수냉이라 아직 적응기간이필요한가보다 했는데

나중에 설명서보고 제대로 꽂으니
50도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