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때 알바하던 파스타집 삿쟝님 만나러갓는데 밥묵고가라고 손수 저녁만들어주심


생맥기계도 들여놨길래 한번 따라봤는데 5잔중에 4잔 버림ㅋㅋ


그냥 정수기마냥 받는건줄알았는데 거품조절도해야하고 쓴맛도 빼줘야하더라..


싸장님이 뽑아준거먹었는데 목넘김부드럽고 안쓰고 마싯엇슮