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왔다!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64 작성일 2026-05-23 09:12:41 https://arca.live/b/tryx/171531665 트익단 합류조립은 6월에나 하는데 미리 뜯어야하나 아님 그때 뜯어야하나?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컴뉴비 2026-05-23 09:13:42 답글 부자ㄷㄷ 난 일단 뜯고 보는데 외간 쪽 문제있을까봐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09:14:39 답글 뭐봐야되지?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23 09:15:32 답글 튜브라던가 라디, 부품누락 화면 스크레치 정도?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09:15:45 답글 컴잘알 2026-05-23 09:18:05 답글 오 첨보는 상자 ㄷㄷ 여유되면 작동테스트정도는 미리?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09:19:57 답글 *수정됨 메인컴은 개같이 무거워서 뜯기 힘들고 서브는 아직 보드하고 파워가 없어서 테스트는 힘들듯...근데 트라익스 QC가 좋은편이면 부품 누락만 없으면 OK일듯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3 09:37:04 답글 뭐 큰일은없겠쥐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09:38:02 답글 초기 이슈보면 펌프고주파나 소프트웨어 인식불량이 대부분이네 1번이야 2025형이라 괜찮겠지만 소프트는 복불복일듯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0:33:19 답글 뷰자 ㄷㄷ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10:33:41 답글 파딱도 360. 있자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0:35:23 답글 전 거지에요 ㅠㅠ 무려 국가가 인증한 거지입니다 ㅠㅠ 펼쳐보기▼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10:36:14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3 10:36:46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진짜 디자인 좆같긴하다 [3] 잠옴 2026.05.23 67 3 [자유] 빅맥 재추첨 [32] 안다린 2026.05.23 127 7 [자유] 뒷북 본체사진 [21] 컴뉴비 2026.05.23 96 3 [자유] 맥날 빅맥세트 당첨자 [5] 안다린 2026.05.23 51 4 [뽐내기/자랑] 새 아이디 만든 기념으로 본체 다시 올림 [4] 잠옴 2026.05.23 190 7 [뽐내기/자랑] 본가 왔으니까 컴사진 찍어야제? [6] ghghhgh 2026.05.23 81 3 [정보/리뷰/특가] 커세어, 사상 최초로 중국 CXMT 메모리 채택 확인 [9] 컴잘알 2026.05.23 98 4 [자유] 붉사 코드등록 성공 [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59 4 [자유] 다들 빅맥세트는 안고르네.. [13] 안다린 2026.05.23 64 6 [자유] 귀찮지만 걍 편하게 아디 다시 만들었다.. [6] 잠옴 2026.05.23 51 4 [자유] 트챈 커플폰쓰는 챈럼들 [25] 페비뽈따구 2026.05.23 89 3 [자유] 너무 배고파서 안되겠다.. [12] 안다린 2026.05.23 68 4 [자유] 카나리 로타 실종됐다던 챈럼이다 [11] 컴잘알 2026.05.23 89 3 [자유] 아 내 그립톡 [6] 페비뽈따구 2026.05.23 49 2 [자유] ㅃㅏ져든다아ㅏㅏㅏ [8] 컴잘알 2026.05.23 61 3 [자유] 화불칸 존나 갖고싶다 [13] ㅇㅇ (58.238) 2026.05.23 81 3 [뽐내기/자랑] 확실히 불칸이 더 묵직하고 머싯다 [8] 슈퍼브라더 2026.05.23 90 3 [자유] 붉사 코드산거 안돼서 문의넣었더니 답변도없냐 [1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70 4 [자유] 으악 양파가 없어!!!!! [6] 빅사슴가이즈 2026.05.23 63 4 [자유] 이거 안팔리면 기부할까 [8] ㅇㅇ (106.101) 2026.05.23 74 5 [자유] 5080 불칸 점수인데 [11] 슈퍼브라더 2026.05.23 94 2 [자유] 아 불칸 고주파 당첨... [1] 슈퍼브라더 2026.05.23 37 2 [자유] 화스트랄 맞추니 낫다 싶지만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3 69 2 [자유] 왔다! [13]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64 3 [자유] 본인이 20대초에 합법적으로 탓던 차 소개 [28] 페비뽈따구 2026.05.23 116 4 [자유] 트부이 든든저녁머거써 [15] 요오요오오요 2026.05.23 77 3 [자유] 챈 으르신들은 차 머타고 다니심? [17] Itzka 2026.05.23 73 3 [자유] 오늘 절구경갔다왔어 [7] 세린 2026.05.23 52 5 [자유] 좆됐다 언니들 못 본다 [9] 빅사슴가이즈 2026.05.23 884 3 [자유] 슬립모드 어디에 잇음? [1] 야핰 2026.05.23 36 3 [자유] as보낸 베5프 옴 [2] ㅇㅇ (58.238) 2026.05.23 40 3 [자유] 아 아래 빵 있으니까 [22] 안다린 2026.05.23 87 4 [자유] 5080 뱅가드 보내주고 5080 불칸 업어옴 [3] 슈퍼브라더 2026.05.23 50 4 [자유] 리안리 본사에 보내야 풀로드 해결하는구나 [5] ㅇㅇ (58.238) 2026.05.23 64 3 [자유] 힘들어서 빵샀어 [12] 페비뽈따구 2026.05.23 70 5 [자유] 내가 적은 급여로도 이거 저거 많이 살 수 있는 이유 중 하나 [14] 빅사슴가이즈 2026.05.23 94 5 [자유] 현직 시체... [18] 컴잘알 2026.05.23 110 5 [자유] 세차는 하늘에 맞기는 거시와용 [12] 컴뉴비 2026.05.23 53 2 [자유] 수냉 처음장착할땐 설명서를 잘보자 [10] 마리안느 2026.05.23 82 5 [자유] 트붕이 덕분에 세차 예약했음 [13] 비내린밤 2026.05.23 78 4 [자유] 나 따라다니면서 누가 비추박고 다님 [29] 안다린 2026.05.23 125 7 [자유] 우우 심심하다.. [16]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77 3 [자유] 햄부기 주면 안돼? [7] ㅇㅇ (58.238) 2026.05.23 66 5 [자유] 내 키보두도 보구가 [14] 페비뽈따구 2026.05.23 83 4 [자유] 지른거 와따!! [11] 턱시도펭귄 2026.05.23 84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3 12: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