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트챈 커플폰쓰는 챈럼들 페비뽈따구 추천 3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89 작성일 2026-05-23 11:55:31 https://arca.live/b/tryx/171548058 무선 보조배터리 쓰는챈럼있읆? 나 맨날 20000짜리 유그린 보배들고다니는데 무선으로 하나 살까해 가벼운걸루.... qi2로다가 이거도 유그린살까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글쓰기 잠옴 2026-05-23 11:56:56 답글 커플이니?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1:57:1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3 11:58:58 답글 갤락시 26 울뜨라가 트챈 공식 커플폰인거 몰루니? 펼쳐보기▼ 잠옴 2026-05-23 11:59:07 답글 아이폰이라 몰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1:59:42 답글 잠옴 2026-05-23 12:00:26 답글 애플 사랑해요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03:26 답글 컴뉴비 2026-05-23 11:56:58 답글 보조배터리 쓸 정도로 하루종일 쓰지 않아서... 있어도 유선으로 쓰고 다님 무거운거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1:59:35 답글 이제 여름이니까 옷에 주머니가 없어서 가벼운걸루 들고다닐라구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2:03:55 답글 보조배터리가 좀 커 가격은 좀 비싼데 세금으로 3500만원은 지원해주더라 제미나이보고 계산시켰더니 29,729,730mA정도 한다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04:33 답글 이거 맞아요?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2:05:06 답글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12:05:26 답글 요즘 버스에 고속충전기 늘어나서 도킹형 1개랑 c to c 혹은 a to c 케이블만 들고다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07:53 답글 저는 월루하면서 쓸라구요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12:08:50 답글 도킹형으로도 부족하다 느낀적은 많이 없어서 가벼운 도킹형 괜찮을듯 아이폰이면 앤커 맥세이프정도?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09:22 답글 나는 "갤럭시" 오너임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12:10:09 답글 갤럭시는 맥세이프 간섭나서 도킹형이 제일 나음 오래쓸거면 앤커께 제일 좋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10:58 답글 유그린도 잘 쓰고있긴한데 가벼운걸로 하나 사던가 해야긋네 용량 좀 적어도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12:11:46 답글 보조배터리 언박싱 전문유튜버 있으니까 보면서 고르면 됨 보통은 결론이 앤커만한거 없다로 끝나긴함ㅋㅋ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12:30 답글 근데 도킹형 좀 야하네 ㅋ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12:12:52 답글 러브버그마냥 종일 꽂고다니는 ㅗㅜㅑ 펼쳐보기▼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12:13:00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3 12:13:59 답글 앤커나 유그린으로 사야게땅 난 유그린 좋아하기도해서 여태 샀던 제품들 다 만족했었읆 펼쳐보기▼ 파둥 2026-05-23 12:17:36 답글 앤커 맥고가 qi2에 무선 맥세이프 달려있어서 쓰기 좋음. 제일 가벼운건 5000짜리 비상용으로 들고다니면 좋음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2:19:00 답글 카메라 간섭때문에 맥세이프는 사알짝 고민이긴한데 고마웡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잘자콘 달아. [12] 페비뽈따구 2026.05.23 49 1 [자유] 헉 게임패스 계정 찾았다 [28] 안다린 2026.05.23 99 5 [자유] 아이쇼핑하다 찾은 짭 Y70터치모델 [5] 마리안느 2026.05.23 86 3 [자유] 뽐뿌대기중인거 [8] 마리안느 2026.05.23 68 4 [자유] 나도 포호6 하고 싶따.. [15] 안다린 2026.05.23 70 3 [자유] 내 마지막 아크릴 스탠드 [13] ghghhgh 2026.05.23 76 3 [자유] 야근함 청년 [15] AEBBO 2026.05.23 56 4 [자유] 여기 부자챈 맞는 거 같음 [14] 컴뉴비 2026.05.23 84 3 [자유] 오누레 택배 [10] 페비뽈따구 2026.05.23 69 3 [자유] 어마에 있던 혹 날리니 기분이 좋네 [5] 작은레드존 2026.05.23 62 3 [자유] ROG Astral 20주년 그래픽카드 티저 공개 [11] 안다린 2026.05.23 94 4 [자유] 화이트 가야르도 존나 이쁘긴해 [4] 잠옴 2026.05.23 61 4 [자유] 화이트였으면 샀다.. [19] 안다린 2026.05.23 123 4 [자유] 진짜 디자인 좆같긴하다 [3] 잠옴 2026.05.23 67 3 [자유] 빅맥 재추첨 [32] 안다린 2026.05.23 127 7 [자유] 뒷북 본체사진 [21] 컴뉴비 2026.05.23 96 3 [자유] 맥날 빅맥세트 당첨자 [5] 안다린 2026.05.23 51 4 [뽐내기/자랑] 새 아이디 만든 기념으로 본체 다시 올림 [4] 잠옴 2026.05.23 190 7 [뽐내기/자랑] 본가 왔으니까 컴사진 찍어야제? [6] ghghhgh 2026.05.23 81 3 [정보/리뷰/특가] 커세어, 사상 최초로 중국 CXMT 메모리 채택 확인 [9] 컴잘알 2026.05.23 98 4 [자유] 붉사 코드등록 성공 [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59 4 [자유] 다들 빅맥세트는 안고르네.. [13] 안다린 2026.05.23 64 6 [자유] 귀찮지만 걍 편하게 아디 다시 만들었다.. [6] 잠옴 2026.05.23 51 4 [자유] 트챈 커플폰쓰는 챈럼들 [25] 페비뽈따구 2026.05.23 89 3 [자유] 너무 배고파서 안되겠다.. [12] 안다린 2026.05.23 68 4 [자유] 카나리 로타 실종됐다던 챈럼이다 [11] 컴잘알 2026.05.23 89 3 [자유] 아 내 그립톡 [6] 페비뽈따구 2026.05.23 49 2 [자유] ㅃㅏ져든다아ㅏㅏㅏ [8] 컴잘알 2026.05.23 61 3 [자유] 화불칸 존나 갖고싶다 [13] ㅇㅇ (58.238) 2026.05.23 82 3 [뽐내기/자랑] 확실히 불칸이 더 묵직하고 머싯다 [8] 슈퍼브라더 2026.05.23 90 3 [자유] 붉사 코드산거 안돼서 문의넣었더니 답변도없냐 [1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70 4 [자유] 으악 양파가 없어!!!!! [6] 빅사슴가이즈 2026.05.23 63 4 [자유] 이거 안팔리면 기부할까 [8] ㅇㅇ (106.101) 2026.05.23 74 5 [자유] 5080 불칸 점수인데 [11] 슈퍼브라더 2026.05.23 94 2 [자유] 아 불칸 고주파 당첨... [1] 슈퍼브라더 2026.05.23 37 2 [자유] 화스트랄 맞추니 낫다 싶지만 [6]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3 69 2 [자유] 왔다! [13] 나이트_더_뉴클리어_쉐이커 2026.05.23 65 3 [자유] 본인이 20대초에 합법적으로 탓던 차 소개 [28] 페비뽈따구 2026.05.23 116 4 [자유] 트부이 든든저녁머거써 [15] 요오요오오요 2026.05.23 77 3 [자유] 챈 으르신들은 차 머타고 다니심? [17] Itzka 2026.05.23 73 3 [자유] 오늘 절구경갔다왔어 [7] 세린 2026.05.23 52 5 [자유] 좆됐다 언니들 못 본다 [9] 빅사슴가이즈 2026.05.23 884 3 [자유] 슬립모드 어디에 잇음? [1] 야핰 2026.05.23 36 3 [자유] as보낸 베5프 옴 [2] ㅇㅇ (58.238) 2026.05.23 40 3 [자유] 아 아래 빵 있으니까 [22] 안다린 2026.05.23 87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3 15: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