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9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화이트였으면 샀다.. 안다린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23 작성일 2026-05-23 13:02:31 https://arca.live/b/tryx/171556963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컴뉴비 2026-05-23 13:03:17 답글 175만원 저거 살 바에 램 사고 말지ㅋㅋ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3:03:36 답글 난 5080도 없다구... 펼쳐보기▼ 잠옴 2026-05-23 13:07:25 답글 175면 싼거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3:12:08 답글 5080참지마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3:12:49 답글 블랙이라 참아야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13:31:45 답글 참지마~ 펼쳐보기▼ 잠옴 2026-05-23 13:14:49 답글 내가 글카 화이트 포기했으면 이미 불칸 사고 치웠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3:15:07 답글 불칸 화이트!! 펼쳐보기▼ 잠옴 2026-05-23 13:15:19 답글 못구함 ㅅㄱ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3:15:53 답글 중나에 260에 올라와있더라.. 펼쳐보기▼ 잠옴 2026-05-23 13:16:55 답글 안보이던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3:22:56 답글 오잉 내려갔나? 아까 오전에만 해도 있었는뎅 펼쳐보기▼ 잠옴 2026-05-23 13:29:10 답글 5080 화이트 가야르도 11번가240하네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3 13:23:43 답글 가야는 화이트만 ㅇㅈ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3:23:57 답글 블랙 넘 못생겻어 펼쳐보기▼ 긔영 2026-05-23 13:50:55 답글 우리동네였으면 삿다 펼쳐보기▼ 만종 2026-05-23 17:52:26 답글 뭐야 이거 우리동네에도 있어서 나도 잠깐 고민했는데ㅋㅋㅋ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7:52:41 답글 어 뭐야 동네사람 펼쳐보기▼ 만종 2026-05-23 17:56:02 답글 신기하농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내 취향 게임이 확고한듯 [6] 잠옴 2026.05.23 56 4 [자유] 포호 하먄서 느끼는건데 [15] 안다린 2026.05.23 66 3 [자유] 자동차 페달 이렇게 되어잇엇슴 [11] 안다린 2026.05.23 89 5 [자유] 하단팬 효과 미미한거 같기도 하고 [12] 비내린밤 2026.05.23 77 4 [자유] 수동 기어가 확실히 더 재밌긴해 [21] 비내린밤 2026.05.23 78 3 [자유] 포호 6 갓겜이네 [17] 안다린 2026.05.23 75 4 [자유] O11비전-M 한국판매스타토 [7] 마리안느 2026.05.23 86 5 [자유] 챈 구경하다 40억짜리 차 탄 썰 보고 쓰는 썰 [11] Hdmi 2026.05.23 77 6 [자유] 하단팬 교체함 [14] rocketman2654 2026.05.23 83 3 [자유] 포호6가 재밌는 EU.Araboza [10] Itzka 2026.05.23 49 3 [자유] 설치하는데 한 세월이네.. [9] 안다린 2026.05.23 61 2 [자유] 잘자콘 달아. [12] 페비뽈따구 2026.05.23 49 1 [자유] 헉 게임패스 계정 찾았다 [28] 안다린 2026.05.23 99 5 [자유] 아이쇼핑하다 찾은 짭 Y70터치모델 [5] 마리안느 2026.05.23 86 3 [자유] 뽐뿌대기중인거 [8] 마리안느 2026.05.23 68 4 [자유] 나도 포호6 하고 싶따.. [15] 안다린 2026.05.23 70 3 [자유] 내 마지막 아크릴 스탠드 [13] ghghhgh 2026.05.23 76 3 [자유] 야근함 청년 [15] AEBBO 2026.05.23 56 4 [자유] 여기 부자챈 맞는 거 같음 [14] 컴뉴비 2026.05.23 84 3 [자유] 오누레 택배 [10] 페비뽈따구 2026.05.23 69 3 [자유] 어마에 있던 혹 날리니 기분이 좋네 [5] 작은레드존 2026.05.23 62 3 [자유] ROG Astral 20주년 그래픽카드 티저 공개 [11] 안다린 2026.05.23 94 4 [자유] 화이트 가야르도 존나 이쁘긴해 [4] 잠옴 2026.05.23 61 4 [자유] 화이트였으면 샀다.. [19] 안다린 2026.05.23 123 4 [자유] 진짜 디자인 좆같긴하다 [3] 잠옴 2026.05.23 67 3 [자유] 빅맥 재추첨 [32] 안다린 2026.05.23 127 7 [자유] 뒷북 본체사진 [21] 컴뉴비 2026.05.23 96 3 [자유] 맥날 빅맥세트 당첨자 [5] 안다린 2026.05.23 51 4 [뽐내기/자랑] 새 아이디 만든 기념으로 본체 다시 올림 [4] 잠옴 2026.05.23 191 7 [뽐내기/자랑] 본가 왔으니까 컴사진 찍어야제? [6] ghghhgh 2026.05.23 81 3 [정보/리뷰/특가] 커세어, 사상 최초로 중국 CXMT 메모리 채택 확인 [9] 컴잘알 2026.05.23 98 4 [자유] 붉사 코드등록 성공 [5]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59 4 [자유] 다들 빅맥세트는 안고르네.. [13] 안다린 2026.05.23 64 6 [자유] 귀찮지만 걍 편하게 아디 다시 만들었다.. [6] 잠옴 2026.05.23 51 4 [자유] 트챈 커플폰쓰는 챈럼들 [25] 페비뽈따구 2026.05.23 90 3 [자유] 너무 배고파서 안되겠다.. [12] 안다린 2026.05.23 69 4 [자유] 카나리 로타 실종됐다던 챈럼이다 [11] 컴잘알 2026.05.23 89 3 [자유] 아 내 그립톡 [6] 페비뽈따구 2026.05.23 49 2 [자유] ㅃㅏ져든다아ㅏㅏㅏ [8] 컴잘알 2026.05.23 61 3 [자유] 화불칸 존나 갖고싶다 [13] ㅇㅇ (58.238) 2026.05.23 82 3 [뽐내기/자랑] 확실히 불칸이 더 묵직하고 머싯다 [8] 슈퍼브라더 2026.05.23 90 3 [자유] 붉사 코드산거 안돼서 문의넣었더니 답변도없냐 [11] 데리야끼와규덮밥 2026.05.23 70 4 [자유] 으악 양파가 없어!!!!! [6] 빅사슴가이즈 2026.05.23 63 4 [자유] 이거 안팔리면 기부할까 [8] ㅇㅇ (106.101) 2026.05.23 74 5 [자유] 5080 불칸 점수인데 [11] 슈퍼브라더 2026.05.23 94 2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6-05-23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