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4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포호 6 갓겜이네 안다린 추천 4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75 작성일 2026-05-23 16:14:18 https://arca.live/b/tryx/171576146 근데 운전석에 왜 페달이 3개임??브레이크 엑셀 2개여야하는거 아님??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글쓰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6:14:24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6:14:38 답글 아아 그것은 클러치라고 하는것이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6:22:18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6:28:40 답글 수동은 브레이크밟을때 클러치도 같이 밟아야함! 브레이크만 밟으면 시동꺼짐.. 근데 겜도 적용이 되어잇을랑가..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6:29:05 답글 겜에선 그냥 가속이랑 브레이크밖에 업는뎅... 펼쳐보기▼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6:29:23 답글 아 그래픽만 3개떠잇는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3 16:15:26 답글 수동은 3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6:19:14 답글 승용차도 3개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3 16:23:10 답글 수동은 다 3개......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6:23:52 답글 아 포호에서 나오는건 수동인가보네.. 수동이랑 자동이랑 몬 차이임?? 펼쳐보기▼ 비내린밤 2026-05-23 16:23:16 답글 요즘 나오는 차는 99퍼는 자동일걸 내가 알기론 포르쉐 911은 수동 모델도 있음 운전 해보면 수동이 확실히 재밌음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23 16:15:42 답글 아니 긁히네?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6:18:58 답글 비내린밤 2026-05-23 16:16:41 답글 클러치 브레이크 액셀 수동인데 실제로 기어변경 할때 클러치 밟으면서 바꿔야하고 출발할땐 반클러치 해야함 1종 보통 면허라고 보면 됨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3 16:19:06 답글 아항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3 17:32:08 답글 이종시치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3 23:00:30 답글 운전은 포르자에서만 하도록 이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뜬금없이 궁금해져서 본체 맞춘 가격 계산해봄.. [33] 안다린 2026.05.24 125 4 [자유] 아 이것까지 구매완료 ㅅㅅ [4] 잠옴 2026.05.24 56 3 [자유] 엑박 패스 1만5천원에 지르고 다운중.. [9] 잠옴 2026.05.24 54 3 [자유] 돈까스 먹으러옴 [5] 빅사슴가이즈 2026.05.24 59 4 [자유] 출근 중 [10] AEBBO 2026.05.24 52 4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8만원 007 3만원 [2] 잠옴 2026.05.24 50 3 [자유] 수냉 펌프 100으로 고정하는게 펌프 수명에도 더 좋다고 했던가? [18] 라이농 2026.05.24 101 3 [자유] 나 포호 초록밴드 받음 [14] 안다린 2026.05.24 78 3 [자유] 포호6 키마도 잼남? [8] 만종 2026.05.24 44 4 [자유] 여긴 부자들 챈이라 그런지 나눔 뿌리기 이벤트 자주 하네요? [13] 미유 2026.05.24 80 6 [자유] 비전이 눈에 밟힌다.. [5] 라이농 2026.05.24 51 2 [자유] 컬러풀 인스따에서 본 빌드 [12] 페비뽈따구 2026.05.24 90 5 [자유] 9070xt 가성비 리얼 개좋네 [4] 잠옴 2026.05.24 72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8] 페비뽈따구 2026.05.24 76 3 [자유] 차챈에서 주운 프롬 [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19 4 [자유] 포호 갓겜 [26] 안다린 2026.05.23 120 3 [자유] 포르자 입문자 조작 추천 [14] 컴뉴비 2026.05.23 89 3 [뽐내기/자랑] 이 색깔도 이쁜거같어! [6] ghghhgh 2026.05.23 90 4 [자유] 내 취향 게임이 확고한듯 [6] 잠옴 2026.05.23 56 4 [자유] 포호 하먄서 느끼는건데 [15] 안다린 2026.05.23 66 3 [자유] 자동차 페달 이렇게 되어잇엇슴 [11] 안다린 2026.05.23 89 5 [자유] 하단팬 효과 미미한거 같기도 하고 [12] 비내린밤 2026.05.23 78 4 [자유] 수동 기어가 확실히 더 재밌긴해 [21] 비내린밤 2026.05.23 78 3 [자유] 포호 6 갓겜이네 [17] 안다린 2026.05.23 75 4 [자유] O11비전-M 한국판매스타토 [7] 마리안느 2026.05.23 86 5 [자유] 챈 구경하다 40억짜리 차 탄 썰 보고 쓰는 썰 [11] Hdmi 2026.05.23 78 6 [자유] 하단팬 교체함 [14] rocketman2654 2026.05.23 83 3 [자유] 포호6가 재밌는 EU.Araboza [10] Itzka 2026.05.23 49 3 [자유] 설치하는데 한 세월이네.. [9] 안다린 2026.05.23 61 2 [자유] 잘자콘 달아. [12] 페비뽈따구 2026.05.23 49 1 [자유] 헉 게임패스 계정 찾았다 [28] 안다린 2026.05.23 99 5 [자유] 아이쇼핑하다 찾은 짭 Y70터치모델 [5] 마리안느 2026.05.23 86 3 [자유] 뽐뿌대기중인거 [8] 마리안느 2026.05.23 69 4 [자유] 나도 포호6 하고 싶따.. [15] 안다린 2026.05.23 70 3 [자유] 내 마지막 아크릴 스탠드 [13] ghghhgh 2026.05.23 76 3 [자유] 야근함 청년 [15] AEBBO 2026.05.23 57 4 [자유] 여기 부자챈 맞는 거 같음 [14] 컴뉴비 2026.05.23 84 3 [자유] 오누레 택배 [10] 페비뽈따구 2026.05.23 69 3 [자유] 어마에 있던 혹 날리니 기분이 좋네 [5] 작은레드존 2026.05.23 63 3 [자유] ROG Astral 20주년 그래픽카드 티저 공개 [11] 안다린 2026.05.23 94 4 [자유] 화이트 가야르도 존나 이쁘긴해 [4] 잠옴 2026.05.23 61 4 [자유] 화이트였으면 샀다.. [19] 안다린 2026.05.23 124 4 [자유] 진짜 디자인 좆같긴하다 [3] 잠옴 2026.05.23 67 3 [자유] 빅맥 재추첨 [32] 안다린 2026.05.23 127 7 [자유] 뒷북 본체사진 [21] 컴뉴비 2026.05.23 97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4 06: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