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70 쓰는 중인데 하단팬 미미한거 같음

팬은 걍 트라익스 se 번들팬 있는거 뒤집어서 넣었는데 효과가 미미한거 같음


팬 바꿔도 그대로 일거 같은데 걍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