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아 이것까지 구매완료 ㅅㅅ 잠옴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5 작성일 2026-05-24 05:29:41 수정일 2026-05-24 05:29:52 https://arca.live/b/tryx/171610993 3만원에 겟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컴잘알 2026-05-24 05:31:11 답글 잠옴 2026-05-24 05:40:51 답글 컴뉴비 2026-05-24 06:07:48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4 06:11:2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리안리 홈페이지 80 어마 케이블 확인.. [10] 안다린 2026.05.24 105 6 [자유] 트윅챈 때문에 5080아스트랄이 갖고 싶어지구나 [7] 잠옴 2026.05.24 56 3 [자유] 스트리머 안들어가면 뜯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03 4 [자유] 스트리머 어마 80은 안들어감 [14] rocketman2654 2026.05.24 86 3 [자유] 가성비 pc 쓰는 학생 청년 [8] CHERRY 2026.05.24 76 4 [자유] 아아 선생님들 게임중 자꾸 프레임드랍이 생겨서 고민입니다 [7] ㅇㅇ (175.196) 2026.05.24 50 3 [자유] 어마에 스트리머 들어가는데?? [3] 빅사슴가이즈 2026.05.24 71 3 [자유] 잠깐 니네 내앞에서 본체가격 운운한다고?? [29]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36 5 [자유] 난 계산 안할란다.. [7] 여우신학 2026.05.24 61 4 [자유] 모니터 얘기하다 궁금해졌는데.. [34] 안다린 2026.05.24 162 3 [자유] 나도 내 컴 지금 가격... [22] 페비뽈따구 2026.05.24 111 3 [자유] 아 근데 5080 사면은.. [37] 안다린 2026.05.24 135 2 [자유] 집에 가고싶다!! [14] 케갈이홀릭 2026.05.24 54 4 [자유] 지금 보니까 지금 현 상황이 미친 거 맞는 거 같음... [17] 컴뉴비 2026.05.24 86 2 [자유] 결국 중고나라에서 헤드셋 삿따.. [16] 안다린 2026.05.24 66 4 [자유] QHD의 완성은 5090이지 [20]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4 105 3 [자유] 내 현 컴터 가격 [28] 컴뉴비 2026.05.24 101 2 [자유] 지금 쓰는 콤퓨타.. [19] 안다린 2026.05.24 111 3 [자유] 본체 1100... [10]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4 74 3 [자유] 나 컴터 딱 500~520씀 [3] 잠옴 2026.05.24 63 3 [자유] 나도 컴가격 계산해봤는데 얼마 안나갔당 [3] 라이농 2026.05.24 39 4 [자유] 나두 집콕하고싶다!!! [6] 턱시도펭귄 2026.05.24 49 3 [자유] 뜬금없이 궁금해져서 본체 맞춘 가격 계산해봄.. [33] 안다린 2026.05.24 125 4 [자유] 아 이것까지 구매완료 ㅅㅅ [4] 잠옴 2026.05.24 55 3 [자유] 엑박 패스 1만5천원에 지르고 다운중.. [9] 잠옴 2026.05.24 54 3 [자유] 돈까스 먹으러옴 [5] 빅사슴가이즈 2026.05.24 59 4 [자유] 출근 중 [10] AEBBO 2026.05.24 51 4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8만원 007 3만원 [2] 잠옴 2026.05.24 50 3 [자유] 수냉 펌프 100으로 고정하는게 펌프 수명에도 더 좋다고 했던가? [18] 라이농 2026.05.24 101 3 [자유] 나 포호 초록밴드 받음 [14] 안다린 2026.05.24 78 3 [자유] 포호6 키마도 잼남? [8] 만종 2026.05.24 44 4 [자유] 여긴 부자들 챈이라 그런지 나눔 뿌리기 이벤트 자주 하네요? [13] 미유 2026.05.24 80 6 [자유] 비전이 눈에 밟힌다.. [5] 라이농 2026.05.24 51 2 [자유] 컬러풀 인스따에서 본 빌드 [12] 페비뽈따구 2026.05.24 90 5 [자유] 9070xt 가성비 리얼 개좋네 [4] 잠옴 2026.05.24 72 3 [자유] 출근했음청년 [18] 페비뽈따구 2026.05.24 76 3 [자유] 차챈에서 주운 프롬 [9]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3 119 4 [자유] 포호 갓겜 [26] 안다린 2026.05.23 120 3 [자유] 포르자 입문자 조작 추천 [14] 컴뉴비 2026.05.23 89 3 [뽐내기/자랑] 이 색깔도 이쁜거같어! [6] ghghhgh 2026.05.23 90 4 [자유] 내 취향 게임이 확고한듯 [6] 잠옴 2026.05.23 56 4 [자유] 포호 하먄서 느끼는건데 [15] 안다린 2026.05.23 66 3 [자유] 자동차 페달 이렇게 되어잇엇슴 [11] 안다린 2026.05.23 89 5 [자유] 하단팬 효과 미미한거 같기도 하고 [12] 비내린밤 2026.05.23 78 4 [자유] 수동 기어가 확실히 더 재밌긴해 [21] 비내린밤 2026.05.23 7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4 07: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