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딩나라나 당근 보면 모니터 감가가 어마어마하던데..

LG 4K OLED 모니터도 현 시장에서 140 150에 파는거 당근에 가면 60~70에 팔고

QHD는 30~40하는거 당근가면 10~15에 팔리고 있고..

감가 미친듯이 떨어지는거보면서 드는 생각이긴 한데,

모니터는 중고로 사는건 좀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