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이거 사기아니겠지? 요오요오오요 추천 5 비추천 0 댓글 35 조회수 158 작성일 2026-05-24 11:26:05 https://arca.live/b/tryx/171643561 흠..너무싼덺 일단 화요일에 서린문의해보려고함상품페이지 봐도 정품인거맞는거같은데..램바꾸면 글카만 5080가면 끝이겟닮..개이뿌넮 진자.. 추천! 5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5] 글쓰기 컴잘알 2026-05-24 11:28:38 답글 저 가격이 사기 의심 받을 가격인가보네 요즘엔 ㄷ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32:48 답글 같은모델 블랙 6000 cl30 32긱이 80만이라서 의심댐..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24 11:32:07 답글 병행...은 아니겠지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32:53 답글 ㅇㅇ 2026-05-24 11:34:00 답글 트윈엣지 알리에서도 장사하는 업자임 저기서 핫딜 꽤 나왔던거로 기억하는디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34:26 답글 아니습박 이거 핫딜인가그럼 6월에 살려고햇는데 조졋네 펼쳐보기▼ ㅇㅇ 2026-05-24 11:35:48 답글 아마 얘네는 현금 땡겨야해서 파는걸수도 있지.. 요즘 워낙 불경기다 보니까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36:32 답글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4 11:34:43 답글 트윈엣지... 알리에선 뭐 그때 글카랑 뭐시기들 할인으로 풀었던 적 있지않았나...싶은데 뒤에 서린적혀있으니 병행은 아닐거같은.. 그런느낌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35:28 답글 긔영 2026-05-24 11:35:37 답글 쟤네 사기아님 ㅇㅅㅇ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35:58 답글 제발 6월까지 저대로팔아다오.. 펼쳐보기▼ 잠옴 2026-05-24 11:41:39 답글 고마워 덕분에 대신 구매했어 물론 마음속으로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1:45:27 답글 여우신학 2026-05-24 11:48:43 답글 트윈엣지 저기서 983d샀음 보드랑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2:02:50 답글 그냥싸게파는덴가부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2:17:23 답글 줄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2:34:16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4 13:02:48 답글 내가 유튭인가 어디서 봤는데 긱바 870보드랑 rgb 호환이 안된다는 말을 들은적이있는데 진짠가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3:33 답글 흠...qvl보면 대지않을가.. 난 850보드긴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05:05 답글 저 램도 ㄹㅇ 이쁘긴한데 생각보다 쓰는사람이 적은거같음 ㅠㅠ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5:31 답글 찾기도 좀 빡세서 일반적으론 그냥 다나와컴퓨존 젤위에드는 cras v같은거 많이 사서그런듯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6:22 답글 난 저거 살거라 6월에 한번 착샷 올려볼게오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07:03 답글 나도 유튭빌드영상에 잠깐나온거 한번 보고 이쁘다 생각했는데 검색해보니까 빌드한게 없드라고 별로...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7:19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4 13:07:41 답글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8:43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4 13:08:59 답글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9:18 답글 안다린 2026-05-24 12:52:41 답글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2:53:12 답글 이뿌지않음?? 합류해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4 13:07:36 답글 개뷰자..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7:47 답글 안다린 2026-05-24 13:08:21 답글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08:59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tryx 파노라마 pro lcd 디스플레이 높이길이가 어케됨? [8] ㅇㅇ (59.31) 2026.05.25 77 2 [자유] Tryx stage사놓고 피규어안넣는청년 [12] 구마고 2026.05.25 90 5 [자유] 컴 비싸게 맞춰놓고 하는거 [9] 닝겐상한발뽑고가는뎃스우 2026.05.24 112 4 [자유] 타오바오 싸네... [4] ghghhgh 2026.05.24 81 2 [자유] 화스트랄 샀음 청년 [7]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4 112 3 [자유] 못생겨졌어! [7] ghghhgh 2026.05.24 82 3 [자유] 퇴근함 청년 [9] AEBBO 2026.05.24 83 3 [자유] 잘자콘. [8] 페비뽈따구 2026.05.24 48 2 [자유]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15] 안다린 2026.05.24 90 5 [자유] 배송이 늦어지면 짜증이나니까 [28] 컴잘알 2026.05.24 138 6 [자유] 이게 이번에 나온 리안리 수랭인가?? [7] 안다린 2026.05.24 102 6 [자유] 가성비 뒤짐 이거 [13] 잠옴 2026.05.24 114 4 [자유] 주딱의 정체 밝혀냈다 [14] 페비뽈따구 2026.05.24 97 6 [자유] 딥시크 V4 Pro 75% 가격 인하 [4] 안다린 2026.05.24 67 4 [자유] 친구 만났다가 집에 옴 청년 [41] 안다린 2026.05.24 128 5 [자유] 8.8인치 디스플레이 리안리가 1탑임? [46] 컴잘알 2026.05.24 183 4 [자유] 오늘의 뽑기방 수확 [9] ㅇㅇ 2026.05.24 62 4 [자유] 김피탕을 아십니까? [26] 컴잘알 2026.05.24 104 4 [자유] 퇴근했음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24 31 2 [자유] 이제 집옴 청년 [8] ㅇㅇ 2026.05.24 53 4 [자유] 와십 우리동네 개쩌는 당근있었네 [11] 긔영 2026.05.24 85 3 [자유] 포호6 플리 들으며 [10] Itzka 2026.05.24 48 3 [자유] 챈이 갑자기 조용해 졌어 [18] 컴뉴비 2026.05.24 73 3 [자유] 이거 사기아니겠지? [35]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58 5 [자유] 머임 비틱 떡밥임? [14] AEBBO 2026.05.24 84 4 [자유] 5080 화이트 가야르도 250만원이구나.. [7] 잠옴 2026.05.24 69 4 [자유] 작품명 ㅈ냥이 [15] 컴잘알 2026.05.24 89 6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6해보니까 [17] 잠옴 2026.05.24 92 2 [자유] 이게 떡밥이라면서 [7] 애송이녀석 2026.05.24 80 3 [자유] 우리챈 소규모인데 [13] 페비뽈따구 2026.05.24 97 4 [자유] 자짤생성기라는걸 처음 알고 만들어본 유인원 [8] Itzka 2026.05.24 56 4 [자유] 오빠 나 tv 나왔어! [6] ghghhgh 2026.05.24 84 5 [자유] 5070ti 사랑합니다 [7] 잠옴 2026.05.24 75 4 [자유] 6월 말에 상여금 나오는데.. [58] 안다린 2026.05.24 206 5 [자유] 생각난 김에 수요자 확인 한다 [39] 빅사슴가이즈 2026.05.24 245 6 [자유] 이케아도 게이밍 데스크에 진심이네!! [7] 케갈이홀릭 2026.05.24 79 3 [자유] 리안리 홈페이지 80 어마 케이블 확인.. [10] 안다린 2026.05.24 106 6 [자유] 트윅챈 때문에 5080아스트랄이 갖고 싶어지구나 [7] 잠옴 2026.05.24 57 3 [자유] 스트리머 안들어가면 뜯어 [13]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03 4 [자유] 스트리머 어마 80은 안들어감 [14] rocketman2654 2026.05.24 87 3 [자유] 가성비 pc 쓰는 학생 청년 [8] CHERRY 2026.05.24 76 4 [자유] 아아 선생님들 게임중 자꾸 프레임드랍이 생겨서 고민입니다 [7] ㅇㅇ (175.196) 2026.05.24 51 3 [자유] 어마에 스트리머 들어가는데?? [3] 빅사슴가이즈 2026.05.24 72 3 [자유] 잠깐 니네 내앞에서 본체가격 운운한다고?? [29]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36 5 [자유] 난 계산 안할란다.. [7] 여우신학 2026.05.24 62 4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5 00:1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