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삭제 수정 [자유] tryx 파노라마 pro lcd 디스플레이 높이길이가 어케됨? ㅇㅇ (59.31) 추천 2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77 작성일 2026-05-25 00:15:14 https://arca.live/b/tryx/171686451 검색해보닠바 lcd 화면크기 몇인치인지 이런거만나오고 높이 몇cm인지 알수가없는데 혹시 아시는분..라이저할때 간섭있는지 길이좀재보려고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5 00:29:47 답글 다나와에 들어간다 원하는 쿨러를 검색한다 상품 정보 클릭 상품 정보 더보기 클릭 워터블럭 크기 보기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5 00:32:01 답글 본체 하단에서 디스플레이까지 길이 물어본듯..?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5 00:33:39 답글 그건 케이스에 따라 다르니까 본인이 워터블럭 크기 보고 봐야지 근데 글카 중에 제일 큰 어마도 라이저로 세워도 간섭 없긴 해 문제는 라이저 중에 각도 조절하는거 그거 보드쪽으로 눕히면 안될거임 펼쳐보기▼ ㅇㅇ (59.31) 2026-05-25 01:46:41 삭제 수정 답글 안나오네 펼쳐보기▼ ㅇㅇ (59.31) 2026-05-25 01:47:23 삭제 수정 답글 내가 궁금했던건 파노라마 프로 lcd 세로길이가 궁금했었음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5 01:49:40 답글 상세 페이지 중간에 있다 펼쳐보기▼ ㅇㅇ (59.31) 2026-05-25 01:51:23 삭제 수정 답글 그건 워터블록 크기아님?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5 01:53:12 답글 그거 전체 크기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리뷰/특가] 리안리 곡면 수냉 가격 [9] 슈퍼브라더 2026.05.25 110 3 [자유] 여긴 확실히 비틱챈이 맞다 [14] 응우옌따잇 2026.05.25 84 4 [자유] 친구 만나러 감 청년 [63] 안다린 2026.05.25 171 4 [자유] 나도 여자친구 줘 [32] 수산시장기러기 2026.05.25 127 5 [자유] 친구가 깊콘을 보내줬군 [18] 잠옴 2026.05.25 84 4 [자유] 일만함청년 [16] 페비뽈따구 2026.05.25 65 2 [자유] 친구가 보자는데.. [29] 안다린 2026.05.25 121 4 [정보/리뷰/특가] B850M 박격포 맥스 전세대 대비 개선된 사항 [5] 슈퍼브라더 2026.05.25 69 3 [자유] 사야될거... [28] 안다린 2026.05.25 113 2 [자유] 구독자 천명되면 [24] 컴잘알 2026.05.25 101 7 [자유] btf m보드도 m.2 3개 이상 좀... [9] 뷅뜚셹녨 2026.05.25 57 2 [자유] 불칸병이 걸려서 불칸이 갖고싶구나~ [11] 잠옴 2026.05.25 70 3 [자유] 불칸이 lcd를 같이 준다는게 확실히 큰 강점인듯 [3] 슈퍼브라더 2026.05.25 51 3 [자유] 618존버중 [8] DrR 2026.05.25 84 3 [자유] 간단하게 바꿔봄 [9] 하이아스 2026.05.25 50 3 [자유] 이번에 리안리 신형 수냉 TL팬은 FLEX 구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5 117 3 [자유] 오늘의 급식 [7] 빅사슴가이즈 2026.05.25 81 4 [자유] 트라익스se 연결 끊김 문제 해결된거 같습니다. [4] ㅇㅇ (175.196) 2026.05.25 88 4 [자유] 그래픽카드 이쁜게 참 많아 [11] 잠옴 2026.05.25 100 3 [자유] 좆스보 OUT [5] 빅사슴가이즈 2026.05.25 108 4 [자유] 예비용으로 수냉하나 쟁여둘까 하는데 뭐가 좋을까? [28] 빅사슴가이즈 2026.05.25 125 2 [자유] 아니 컴터 올릴 보조선반 찾는데 [5] 모로하지 2026.05.25 61 3 [자유] 출근했음 청년 [19] 안다린 2026.05.25 86 4 [자유] tryx 파노라마 pro lcd 디스플레이 높이길이가 어케됨? [8] ㅇㅇ (59.31) 2026.05.25 77 2 [자유] Tryx stage사놓고 피규어안넣는청년 [12] 구마고 2026.05.25 90 5 [자유] 컴 비싸게 맞춰놓고 하는거 [9] 닝겐상한발뽑고가는뎃스우 2026.05.24 112 4 [자유] 타오바오 싸네... [4] ghghhgh 2026.05.24 81 2 [자유] 화스트랄 샀음 청년 [7]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4 113 3 [자유] 못생겨졌어! [7] ghghhgh 2026.05.24 82 3 [자유] 퇴근함 청년 [9] AEBBO 2026.05.24 83 3 [자유] 잘자콘. [8] 페비뽈따구 2026.05.24 49 2 [자유]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15] 안다린 2026.05.24 91 5 [자유] 배송이 늦어지면 짜증이나니까 [28] 컴잘알 2026.05.24 138 6 [자유] 이게 이번에 나온 리안리 수랭인가?? [7] 안다린 2026.05.24 102 6 [자유] 가성비 뒤짐 이거 [13] 잠옴 2026.05.24 114 4 [자유] 주딱의 정체 밝혀냈다 [14] 페비뽈따구 2026.05.24 98 6 [자유] 딥시크 V4 Pro 75% 가격 인하 [4] 안다린 2026.05.24 68 4 [자유] 친구 만났다가 집에 옴 청년 [41] 안다린 2026.05.24 128 5 [자유] 8.8인치 디스플레이 리안리가 1탑임? [46] 컴잘알 2026.05.24 184 4 [자유] 오늘의 뽑기방 수확 [9] ㅇㅇ 2026.05.24 62 4 [자유] 김피탕을 아십니까? [26] 컴잘알 2026.05.24 104 4 [자유] 퇴근했음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24 32 2 [자유] 이제 집옴 청년 [8] ㅇㅇ 2026.05.24 53 4 [자유] 와십 우리동네 개쩌는 당근있었네 [11] 긔영 2026.05.24 85 3 [자유] 포호6 플리 들으며 [10] Itzka 2026.05.24 48 3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5 09: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