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이르긴 하지만 10분만해도 계속 끊어지던게 3시간째 잘돌아가는거보니 증상이 고쳐진거 같네요

어제 트라익스 연결끊김+무한 장치찾기 + 아이온2 프레임드랍 문제까지 게시글을 올렸었는데

문제는 usb 2.0의 전력 부족이였던거 같습니다

시스템 구성상 usb 2.0 헤더에 여러가지 물려서 사용해야 하는 환경인데

(유니팬 lcd 7 + 트라익스se + y70 터치) 까지 usb 전력을 마구 땡겨다 쓰는애들이다보니 전원이 기본적으로 부족했던거 같습니다.

이에 창모드로 게임하고있던 아이온2 프레임 드랍까지..

현재는 sata케이블 전원을 인가해서 사용하는 usb 헤더로 교체하여 전력 부족을 해결해주니 
더이상 트라익스의 연결 끊김 현상도 게임내 프레임 드랍도 싹다 없어졌네요
오히려 전보다 더 시스템이 쾌적해 진 느낌 입니다.

사용하다가 또 이상있으면 내용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