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X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353명 알림수신 18명 @컴잘알 하이엔드PC | 데스크셋업 | 구매후기 | 자랑ok | 이벤트on [자유] 8.8인치 디스플레이 리안리가 1탑임? 컴잘알 추천 4 비추천 0 댓글 46 조회수 183 작성일 2026-05-24 12:58:15 https://arca.live/b/tryx/171652929 뱅가드 측면 가려버릴까 싶기도.................................................뭐가좋으려나 추천! 4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6] 글쓰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04:41 답글 8.8은 리안리가 최근에나온거고 turzx랑 같은느낌읾..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05:26 답글 소프트웨어 차이가 큰가?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06:24 답글 소프트웨어는 엘커넥트쓰는거같은데 내부적인건 turzx랑 같은거같음 ㅋㅋㅋ (디스플레이 컨트롤 말하는거읾)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06:43 답글 택갈이?...................................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07:25 답글 그럴수도 ㅇㅇ.. 리안리는 rgb띠 둘러있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07:37 답글 그차이가있군...ㄷ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07:52 답글 근데 그 RGB는 안쓸것같긴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08:41 답글 큰 차이는 없어보임... 가성비로 갈거면 turzx사는거고 조금이라도 믿을만한곳 사고싶으면 리안리가는거고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16:33 답글 가격차이가 두배군 turzx를 써봐야겠다 일단 펼쳐보기▼ 페비뽈따구 2026-05-24 13:17:13 답글 현명한 50대 노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17:24 답글 페비뽈따구 2026-05-24 13:17:55 답글 머야 60대읾? 너무 젊게불렀나봐 ㅠㅠ ㅈㅅ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41:54 답글 안다린 2026-05-24 13:08:09 답글 컴잘알 2026-05-24 13:08:32 답글 안다린 2026-05-24 13:09:14 답글 개뷰자 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16:38 답글 알리쓸껀데요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4 13:16:51 답글 알리써도 비싼거 아님??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17:19 답글 6만원대임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4 13:17:36 답글 난 개거지라 써멀라이트꺼 3마넌에 샀는데;;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42:02 답글 8.8인치 써멀라이트도있음? 펼쳐보기▼ 안다린 2026-05-24 13:42:16 답글 9.16인치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5:08:45 답글 ㅇㅎ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10:15 답글 turzx 택갈이가 리안리 디스플레이 아닌가?? 난 그냥 알리에서 turzx 9.2인치 삿슮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16:43 답글 나도 그럴것같음 아마도 펼쳐보기▼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3:17:40 답글 8.8은 구형이고 모니터로 사용가능한데 9.2는 신형이지만 모니터로 사용불가능 난 어차피 서브모니터로 안쓸거라 9.2삿어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42:12 답글 신형으로 해야게따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3:11:48 답글 택갈이라 turzx가 젤 나아 리소스도 적게 먹고 테마도 리안리랑 공유됨 8.8은 모니터로 사용되고 9.2는 그게 안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16:53 답글 모니터로 인식안되는건 오히려 환영인데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4:55:58 답글 디폴트가 아니고 오히려 옵션으로 고르는거임 연결은 어차피 9pin이야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4:57:32 답글 연결방식따라 결정되는건가? 펼쳐보기▼ 빅사슴가이즈 2026-05-24 15:01:20 답글 아니 전용앱에서 선택 가능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5:08:40 답글 ㅇㅎ 그로쿤 펼쳐보기▼ 컴뉴비 2026-05-24 13:14:45 답글 컴잘알 2026-05-24 13:17:08 답글 잠옴 2026-05-24 13:25:35 답글 주딱이 추천해준 turzx8.8이거 아니였음?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42:22 답글 나아닐껄? 근데 내가 그상황이여도 그랬을듯 펼쳐보기▼ 여우신학 2026-05-24 13:28:28 답글 turzx8.8 추천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42:29 답글 9.2간드아잇 펼쳐보기▼ 여우신학 2026-05-24 13:47:29 답글 사실 나도9.2야 ㅋㅋㅋ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3:50:49 답글 마리안느 2026-05-24 15:03:50 답글 9.2가 전용 cpu뭐시기해서 점유율덜먹는다해써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5:08:26 답글 ARM 탑제?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4 15:09:14 답글 *수정됨 YES 그래서 당시에 8.8안사고 9.2삼 어차피 모니터용으로쓸것도아니라서 글고 신형임 펼쳐보기▼ 컴잘알 2026-05-24 15:09:27 답글 나도 뭐 모니터용으로 쓸 생각은 전혀없음 오히려 불편해서 난 그게.. 펼쳐보기▼ 마리안느 2026-05-24 15:12:3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자유] [공지] [이벤트] [뽐내기/자랑] [★꿀팁] [정보/리뷰/특가] [이미지(짤) 추천] [영상 추천/편집] [질문/답변]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유] 이번에 리안리 신형 수냉 TL팬은 FLEX 구나 [7] 빅사슴가이즈 2026.05.25 117 3 [자유] 오늘의 급식 [7] 빅사슴가이즈 2026.05.25 80 4 [자유] 트라익스se 연결 끊김 문제 해결된거 같습니다. [4] ㅇㅇ (175.196) 2026.05.25 88 4 [자유] 그래픽카드 이쁜게 참 많아 [11] 잠옴 2026.05.25 100 3 [자유] 좆스보 OUT [5] 빅사슴가이즈 2026.05.25 108 4 [자유] 예비용으로 수냉하나 쟁여둘까 하는데 뭐가 좋을까? [28] 빅사슴가이즈 2026.05.25 125 2 [자유] 아니 컴터 올릴 보조선반 찾는데 [5] 모로하지 2026.05.25 61 3 [자유] 출근했음 청년 [19] 안다린 2026.05.25 86 4 [자유] tryx 파노라마 pro lcd 디스플레이 높이길이가 어케됨? [8] ㅇㅇ (59.31) 2026.05.25 77 2 [자유] Tryx stage사놓고 피규어안넣는청년 [12] 구마고 2026.05.25 90 5 [자유] 컴 비싸게 맞춰놓고 하는거 [9] 닝겐상한발뽑고가는뎃스우 2026.05.24 112 4 [자유] 타오바오 싸네... [4] ghghhgh 2026.05.24 81 2 [자유] 화스트랄 샀음 청년 [7] 스패로우급능지 2026.05.24 113 3 [자유] 못생겨졌어! [7] ghghhgh 2026.05.24 82 3 [자유] 퇴근함 청년 [9] AEBBO 2026.05.24 83 3 [자유] 잘자콘. [8] 페비뽈따구 2026.05.24 49 2 [자유]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 [15] 안다린 2026.05.24 91 5 [자유] 배송이 늦어지면 짜증이나니까 [28] 컴잘알 2026.05.24 138 6 [자유] 이게 이번에 나온 리안리 수랭인가?? [7] 안다린 2026.05.24 102 6 [자유] 가성비 뒤짐 이거 [13] 잠옴 2026.05.24 114 4 [자유] 주딱의 정체 밝혀냈다 [14] 페비뽈따구 2026.05.24 98 6 [자유] 딥시크 V4 Pro 75% 가격 인하 [4] 안다린 2026.05.24 68 4 [자유] 친구 만났다가 집에 옴 청년 [41] 안다린 2026.05.24 128 5 [자유] 8.8인치 디스플레이 리안리가 1탑임? [46] 컴잘알 2026.05.24 183 4 [자유] 오늘의 뽑기방 수확 [9] ㅇㅇ 2026.05.24 62 4 [자유] 김피탕을 아십니까? [26] 컴잘알 2026.05.24 104 4 [자유] 퇴근했음청년 [6] 페비뽈따구 2026.05.24 32 2 [자유] 이제 집옴 청년 [8] ㅇㅇ 2026.05.24 53 4 [자유] 와십 우리동네 개쩌는 당근있었네 [11] 긔영 2026.05.24 85 3 [자유] 포호6 플리 들으며 [10] Itzka 2026.05.24 48 3 [자유] 챈이 갑자기 조용해 졌어 [18] 컴뉴비 2026.05.24 73 3 [자유] 이거 사기아니겠지? [35] 요오요오오요 2026.05.24 159 5 [자유] 머임 비틱 떡밥임? [14] AEBBO 2026.05.24 84 4 [자유] 5080 화이트 가야르도 250만원이구나.. [7] 잠옴 2026.05.24 69 4 [자유] 작품명 ㅈ냥이 [15] 컴잘알 2026.05.24 89 6 [자유] 포르자 호라이즌 6해보니까 [17] 잠옴 2026.05.24 92 2 [자유] 이게 떡밥이라면서 [7] 애송이녀석 2026.05.24 81 3 [자유] 우리챈 소규모인데 [13] 페비뽈따구 2026.05.24 97 4 [자유] 자짤생성기라는걸 처음 알고 만들어본 유인원 [8] Itzka 2026.05.24 56 4 [자유] 오빠 나 tv 나왔어! [6] ghghhgh 2026.05.24 84 5 [자유] 5070ti 사랑합니다 [7] 잠옴 2026.05.24 75 4 [자유] 6월 말에 상여금 나오는데.. [58] 안다린 2026.05.24 206 5 [자유] 생각난 김에 수요자 확인 한다 [39] 빅사슴가이즈 2026.05.24 245 6 [자유] 이케아도 게이밍 데스크에 진심이네!! [7] 케갈이홀릭 2026.05.24 79 3 [자유] 리안리 홈페이지 80 어마 케이블 확인.. [10] 안다린 2026.05.24 106 6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5-25 05: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