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마다 어디론가 나온다는..
오늘은 이케아 고양!!

이케아 매출 안 좋다는데ㅈ사람 넘 많고..
정신이 하나도 없음ㅎㅎ
그건 그렇고 요즘 해외 출장이 많아서 챈도 잘 못 들어오는데
들어올때마다 글이 넘 많아!! 다 못 보것어!!
주말 마다 어디론가 나온다는..
오늘은 이케아 고양!!

이케아 매출 안 좋다는데ㅈ사람 넘 많고..
정신이 하나도 없음ㅎㅎ
그건 그렇고 요즘 해외 출장이 많아서 챈도 잘 못 들어오는데
들어올때마다 글이 넘 많아!! 다 못 보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