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사실 컨텐츠만 즐길 수 있는정도면 걍 기존 계정으로 하고싶은데

만약 환생하면 카이사르+야나기 이런거는 아예 매물 없고

야나기+제인 13만원, 야나기+청의 7만원 정도 하는거같은데 뭐가 나은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