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56867명 알림수신 1007명 @Reze | 3.0 버전 「꿈속을 헤매는 이의 고백」 | 벨리나•계화떡 픽업 ~7.8 질❓문 미야비보고 왔는데 걍 할까 환생할까 아라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402 작성일 2024-12-14 13:28:24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zenlesszonezero/123772123 사실 컨텐츠만 즐길 수 있는정도면 걍 기존 계정으로 하고싶은데만약 환생하면 카이사르+야나기 이런거는 아예 매물 없고야나기+제인 13만원, 야나기+청의 7만원 정도 하는거같은데 뭐가 나은거같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Bangboo 2024-12-14 13:29:02 걍하셈 펼쳐보기▼ ㅇㅇ 2024-12-14 13:29:13 야나기청의 펼쳐보기▼ 호돌 2024-12-14 13:30:09 *수정됨 이건 정말 니 맘대로임 예전 계정에 있는 엘렌 주연도 좋은 캐릭이라 할거 다 할 수 있거든 근데 뭐 돈 좀 내도 야나기나 제인 쓰고싶다 하면 리세계 사는거고 펼쳐보기▼ Seth_Lowell 2024-12-14 13:30:13 *수정됨 걍해 근데 환생 할꺼면 야나기에 청의 미야비뽑고 하루마사 배포 받으면 바로 2파티임 펼쳐보기▼ 잭키북 2024-12-14 14:30:47 저도 리세계 사려는 뉴비인데 좀 자세히 두파티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펼쳐보기▼ Seth_Lowell 2024-12-14 14:31:47 야나기 청의 기준으로 야나기 미야비 a급 지원으로 1파티 하루마사 청의 a급 지원으로 2파티 가능함 펼쳐보기▼ 잭키북 2024-12-14 14:37:21 아 지원에 리나 또는 세스 이렇게 넣으면 되겠군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Seth_Lowell 2024-12-14 14:40:46 세스는 제인이나 감전 야나기팟 같은 단일속성 이상 파티에 쓰고 하루마사에는 리나 위에 미야비 야나기는 소우카쿠나 루시 같은거 쓰셈 펼쳐보기▼ 잭키북 2024-12-14 14:45:53 헉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Seth_Lowell 2024-12-14 14:46:11 ㅇㅇ 2024-12-14 13:30:29 기존에 있는 캐 중에 꼴리는 캐 없으면 환생하던가 펼쳐보기▼ 맞잔슴 2024-12-14 14:04:33 뭐 아팜에서 사냐? ㅌㅇㅂㅇ 직구입 야나기 제인 리나 a급 다잇는게 8만이면 삿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 📬공식 🎓정보/공략 질❓문 🖼️짤 ✏️창작 💬번역 📺영상 ⚠️스토리/스포 ⛺️캠프/친구 유출잡담 테섭/유출 찌라시 🏆대회/나눔 🛢️저격/박제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루시 울리고 싶어 [4] aaaddddsss 2024.12.14 156 0 하루마사 파티 가능함? [4] 기slvlrm 2024.12.14 309 0 루시가 우는거 보고시파 [3] 저거너트 2024.12.14 196 0 라이터 체험 써보니 청의 역체감있네 [4] 기태 2024.12.14 494 0 로롱 시리즈 이건 좀 징그러움 [1] 토파즈 2024.12.14 230 0 🖼️짤 의도치 않게 빵댕이 보여주는 상어녀 [2] 그쪽이도전자라고 2024.12.14 459 0 이럴때마다 와이즈 계정이 궁금해 [2] 칼름 2024.12.14 357 0 🎓정보/공략 스압 주의) 미야비 뽀뽀 효율을 araboza [75] ㅇㅇ 2024.12.14 11531 49 배곱은 청의가 젤 껄리네... [6] SEALTEAM 2024.12.14 311 0 겜안분이 아니라 [6] 마조비처녀 2024.12.14 216 0 버니스라면 ㄹㅇ 이럴듯 [10] godeungeo 2024.12.14 327 2 🖼️짤 주연 나오긴 할라나 [2] 바지벗고달려 2024.12.14 577 1 🖼️짤 차이나드레스 입은 상어녀 [1] 그쪽이도전자라고 2024.12.14 373 1 이렇게 보니까 미야비 안뽑으면 버려지는 애들이 많네 [15] Seth_Lowell 2024.12.14 459 1 일단 내 미야비는 쿠션비로 간다 [4] 호돌 2024.12.14 274 0 광고 이쁘네 토파즈 2024.12.14 168 0 할배들 1.4에 부계정 만들어서 찢할거임? [7] 멜미잘 2024.12.14 208 0 미호요 얘네 고양이 유독 왜이리 좋아하나 했더니만 [3] EA 2024.12.14 251 0 숙제 한꺼번에 밀려니까 개힘드네 26etr3 2024.12.14 116 0 지금은 버니스 없는게 제일 아숩네 [1] 라오서 2024.12.14 302 0 리세계 가격 왜저럼? [8] 슈엔슈엔슈엔슈엔 2024.12.14 399 0 유출잡담 브랑그였나 어떤 식으로 나오려나 ㅇㅇ 2024.12.14 278 0 1.4에 유물저장고도 업데이트 됨? [3] JhonDoe 2024.12.14 288 0 질❓문 미야비보고 왔는데 걍 할까 환생할까 [12] 아라프 2024.12.14 402 0 어이 거기 김찢뿡 [17] 토파즈 2024.12.14 375 0 미야비의 알몸오망꼬댄스 [4] 로리팬티뷰지발냄새 2024.12.14 684 0 중국에서 갑자기 고위급 간부가 죽어버려서 [4] 멜미잘 2024.12.14 219 0 찢서는 왜 찢서임? [2] ㅇㅇ 2024.12.14 178 0 PV 로프캐릭 처럼 무기군 다양한거 내면 좋겠다 [2] 틀딱마스 2024.12.14 162 0 찢챈특 [13] 보석의나라 2024.12.14 170 3 아스트라 어디서 본거같이 익숙하단 말이야 [2] RONDO 2024.12.14 440 0 그래도 미야비 기다린거에 비해 빨리 나왔네 [2] 하루마사 2024.12.14 177 -1 내가 백합을 딱히 좋아하진 않는데 [5] 제인도 2024.12.14 391 0 얘는 몬가 꼬츄레이더에 반응이 안옮 [4] 멧곰 2024.12.14 256 0 근데 왜 와이즈는 콘이 없음? [9] 손창섭의발목정상화 2024.12.14 188 0 하루가 존나 길어 네코미야_마나 2024.12.14 92 0 라이터같은게 의외로 원붕찢 통틀어서 오랜만에 나온 남캐임 [9] Seth_Lowell 2024.12.14 316 -4 무과금 뉴비 라햄 뽑고 써보는데 신세계임 [10] 내꺼하자 2024.12.14 322 0 다음 어셈블 좀 기대됨 [3] 기태 2024.12.14 180 0 ✏️창작 엉덩이채널에 어울리는 루시 그려옴 [23] 252 2024.12.14 4518 78 엘렌 현시점 고점파티 뭐임? [2] 슈엔슈엔슈엔슈엔 2024.12.14 410 0 젠레스에는 초월자 급 포지션 어떤식으로 잡을까 [4] 멧곰 2024.12.14 275 -5 크 아보카도부 넌 최고야!! [1] 카프카너내드르륵이돼라 2024.12.14 181 0 농후한 레즈 쎾쓰가 보고 싶구나 [4] 초비 2024.12.14 353 1 ✏️창작 코롯토 만든거 보실분 [10] 252 2024.12.14 2219 3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12-14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