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는 이런거 대사 어떻게 나올까...

벨은 걍 같은 여자라고 이렇게 얘기하는건데

와이즈한테 이러는거면 와이즈가 너무 날라리같은 느낌으로 느껴질거같음ㅋㅋ